리뷰이야기/여행리뷰

영월힐링키즈캠핑장(구 힐링캠프체험캠핑장) 8인 방갈로 다녀옴

스마일0335 2024. 1. 6. 00:59
728x90
반응형
SMALL

 

 

 

 

영월힐링키즈캠핑장(구 힐링캠프체험캠핑장) 204호 방갈로 8인 후기

인터넷에 검색을 해보니 방갈로 후기는 없어서 뭔가 많이 아쉬웠어서

이렇게 다녀오고나서 작성을 했습니당:)

 

정말 참 맍고스러웠던 이유 그 이유는 바로.....!!!

눈이 펑펑펑 내렸기에 폭설로  텐트를 접지않아도 된다는 점이 바로 방갈로의 대혜택 !!!

뜨거운 물 펄펄펄  , 뜨거운온도 펄펄펄 

 

 

 

친정식구들이랑  다녀왔는데 확실히 어른들이랑 다녀올때는 텐트보단 방갈로

물론 자고 하는거가 텐트가 더 편하다고 할 수도 있지만 

어른마다 다 다르겠지만  친정부모님은 방갈로 대만족하심요 !!

다만 영월키즈캠핑장 방갈로 단점 너무 따뜻해서 계속 누워있고 싶다는 사실? ㅋㅎㅎㅎ

방바닥이 엄청나게 따뜻하더라고요 !!! 

728x90

 

 

온수수영장이 너무 잘 되어있기 때문에 사계절내내 수영을 할 수 있고

찜질방도 이번에 새롭게 생겼다고해요 대박이쥬 찜질방도 넓다고 하네요 !!!

다음에 한번 기회가 된다면 찜질방까지 사용을 해야짓!!

 

반응형

 

온수수영장 신나게 놀고 따뜻하게 몸을 녹일 수 있는 찜질방까지 들어가고 코스대로 놀아야짓

매번 느끼는거지만 시간이 너무 촉박하다기보단 타이트해서 

수영하고 바로 피자를 하고 그리고 또 조금 지나면 게임을 해서 

아이들이 진짜 좋아하네요 ㅋㅋㅋ 그래서 여기 실장님들이 피리부는 사나이라고 불릴정도 ㅋㅋㅋ

다들 쫓아다니거든요 ㅎㅎㅎㅎ

 

신발던지기를 해야하는데 폭설로 인해서 못하고 

치킨런이라는걸 헀는데, 애들이 진짜 좋아했어요  다음에 저도 한번 해봐야짓 ㅎ

삼각모자를 쓰고서 손으로 휙휙 해야짓 ~

화덕으로 구워지는 피자 필수템이 있다면 마시멜로우 꼭 챙기세요

마시멜로우 살짝 구워지면 진짜 맛있어요 완전 대박 ...

사르르르 크림타임처럼 녹아져서 짱 맛나욥 !! 물론 개취개취

 

 

 

 

영월키즈캠핑장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안되는데 다음에서는 또 검색이 되네요 신기해라:)

자 이제 방갈로 8인 후기를 살짝 작성해보겠습니당

자세한 내용은 아니지만 궁금하시다면 댓글이나 안부글로 남겨주시면 되세요:)

 

 

 

 

 

8인으로 이루어진 방 구조로 복층구조 , 계단을 올라가면 2층이고 , 

2층에는 따로 무엇인가 있지는 않고 쿨쿨쿨 잠을 자는 환경 !!

그리고 1층에는 tv도 있고 , 냉장고도 있고 , 인덕션도 있어서 조리가 가능 !

고기를 구워먹거나 할 경우에는  바베큐장을 활용해도 좋지만 춥고 쌀쌀하니......

테라스에서 고기를 구워먹거나 찌개를 끓여먹거나 헀어요  

 

 

 

 

 

진짜 엄청 뜨겁고 더웠던 방안의 온도

와우 ~~ 덥다 더워 아이들도  반팔을 입고 다닐정도고

잠옷바지를 벗고 잘 정도였어요 ...

눈이 펑펑내리는날 텐트를 접지않아도 되어서 좋은 신랑

수영후에 밖에서 기다리지않고 바로 들어와서 목욕을 할 수있어서 좋은 방갈로 

확실히 다들 알고있는 방갈로의 장점이예요 ㅎㅎ

 

다 알자나요 우리 ... 방이니 텐트보다 따뜻할테도 

당연히 방이니 수영장이 안에있는거고 그런데 또 눈이 엄청 내려서 더 좋았던 방갈로 !!!

 

 

 

 

 

식기는 있지만 국자는 없었어요 204호 국자는 챙겨가시고 냄비, 주전자도 있어요 !

그런데 저희는 냄비, 주전자 따로 챙겨갔어요^-^*

수저, 젓가락 접시도 다있고 이불, 휴지만 없네요 !!

그러니 꼭 챙겨가시는걸로  특히 이불은 엄청나게 두툼한걸로 추천합니당

 

 

 

 

 

바닥에서 잔다고 생각해봅시당 그 바닥에서 두툼한걸로 자면 얼마나 좋겠어요 !! 

텐트 안갖고가고 텐트 안접어도 되니 아주 꿀잠을 위해 두툼한 이불 꼭 챙기는걸로 

친정부모님이 만족하셨는지, 다음에도 또 오자고 하셔서 , 이불은 꼭 챙겨가게요 ㅎㅎ

SMALL

아주 눈이 더 펑펑 내려서 참 만족했던 영월힐링키즈캠핑장(구 힐링캠프체험캠피장) 여름에는 딱히 방갈로에 대해서

좋다라는걸 느끼지 않았는데, 겨울은 솔직히 방갈로 욕심나네요 ㅎㅎ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