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이야기/맛집리뷰

네네치킨 코찡마요 호불호 후기

스마일0335 2022. 7. 15. 16:41
728x90
반응형
SMALL
네네치킨 코찡마요 호불호 후기

몇일전 자담치킨 신메뉴 소보로치킨 맛을 봤는데,

오늘은 네네치킨 신메뉴 지금은 찐비빔치킨 이게 제일 최신이지만,

왠지 살짝 안맞을 듯 싶어서 그 전에 나온 청양마요 보다 더 알싸하고 코가 찡한

네네 코찡마요 치킨 부문해봤어요

 

네네치킨 맹동점 / 네네치킨 맹동혁신도시점 두곳다 있는데,

저는 맹동혁신도시점 주문완료

전화번호는 043-883-4479

 

처음에 메뉴가 출시되었을때 14,000원 할인하고 그랬는데,

그때 시켜먹어볼껄 유행에 뒤쳐지는 사람 티나게 이제야 주문했네요

 

반응형

포장할인 받아서 챙겨오면 좋은데 거리가 있고해서

배달료 4,000원 내고 주문했고,

기본 치킨값 19,000원 해서 순살반반메뉴로 

코찡마요 +2,500원 핫쇼킹 + 2,000원 거기에 배달비 4,000원 

악 너무 배달비 이제 진짜 배달비 때문에 안먹게 되는게 있는거 같아요..

아무튼 거기에 아싸뵹 요기요 자체 쿠폰할인 4,000원

많이 시켜먹어서 이미 요기요 회원이니 2,000원 할인까지

총 21,500원 (가격은 매장마다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뼈치킨 좋아하는 사람은 뼈만 먹는데,

저는 순살치킨 좋아하는 사람인지라

오로지 순살로 무슨치킨이든 순살로 

마침 신랑도 그 취향은 잘 맞아서 네네치킨 순살 주문완료

 

 

SMALL

예전가 다르게 후라이드치킨이 너무 맛있어진

크리스피치킨으로 그 바삭함도 좋고 고소하면서

약간 치킨의 밑간을 한건지 짭쪼름해서

맛있다고 한번도 생각안했던

네네치킨 크리스피 메뉴가 

다음에 이걸로 시켜볼까 생각까지 할 정도로 맛있었어요!

 

 

옥수수콘, 양념소스, 무, 치킨, 콜라로 한구성이 되어서 도착

왜 코찡마요인지 한번 먹어보니 알것같은 코가 찡한 그 느낌

 

바삭한 크리스피 치킨 위에 양파 올리고 소스 뿌려서 먹어도 되지만

신랑은 코가 찡한게 싫다고해서 따로 그릇에 담아서 

곁들여먹는걸로 했어요 

 

이렇게 호불호가 살짝 갈리더라고요!

코가 막히셨다면 뻥 뚫릴정도로

코가 찡하고 뻥뚫리는 그 와사비 느낌같이 알싸한게 있다보니,

고추냉이 싫어하는 분들이라면

아마도 바삭하고 고소한 크리스피 치킨만을 즐기실 듯

 

저는 양파를 더시킬껄 그랬다고 후회하면서 

야무지게 제가 다 먹었고,

신랑은 같이온 핫쇼킹 소스에 콕콕 찍어가면서 먹거나

양념소스에 찍으면서 즐기더라고요 

 

코가 진짜 찡해지는 고추냉이의 화끈한 맛이 담겨있는

코찡마요 네네치킨 다음엔 네네치킨 신메뉴 찐비빔치킨 한번 먹어봐야징

 

어느덧 금요일이 왔는데,

하루는 살짝 긴거 같은데 일주일은 짧은 거 같고

이러다 어느덧 50대가 되어있겠다 싶으니

또 뭔가 소맥이 떙기고  말나온김에 오늘 네네치킨 찐비빔치킨 시켜먹어볼까싶네요

 

내돈으로 직접 내가 사먹고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당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