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이야기/전자제품 , IT

어린이 무전기 어도러블모먼트 캠핑장난감 무전시계

스마일0335 2022. 9. 27. 10:32
728x90
반응형
SMALL
어린이 무전기 어도러블모먼트 캠핑장난감 무전시계

응답하라 무전시계 매력에 요즘 푹 빠져있는 지호, 지호아빠

어린이무전기 제품을 아이들이 갖고다니기 편하게끔 7가지의 기능을 탑재해서

무전시계 디자인으로 완성한 화이트커머스 어도러블 모먼트 제품

 

 

어도러블 모먼트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 교구맛집 전품목 KC인증 완료 # 오후 12시 이전 주문시 당일발송

smartstore.naver.com

 

어드러블 모먼트 제품은 숫자공부, 한글공부 등 유아교구가 많아서

알고있던 곳이였는데, 이번에 캠핑장난감 어린이 무전시계 받고나서는

더욱 자주 들어가서 찾아보게되는 홈페이지로 바뀌었어요

 

이렇게 색다른 장난감이 있었다니,

아이도 좋아하지만, 어른들도 참 좋아하는

레트로 감성의 무전기 시계 디자인

 

요즘은 피카츄 , 캐치니핑티니핑 등의 아기자기한 디자인이 있다보니

이런 감성의 시계는 아이들에게 다소 못생겼다고 느끼겠지만

레트로 감성에 푹빠진 어른들 입장에서는 향수 돋는 무전기 시계

 

쉬운 사용방법으로 아이랑 같이 어렵지않게 갖고놀 수 있어서

캠핑장난감 적극 추천하고 싶네요

건전지가 안에 담겨져서 오기 때문에 도착시에 하얀색 종이를 뽑으면

바로 사용할 수 있고 사용하지않을 경우엔 오른쪽 off/on 버튼을 사용해서 

전원을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건전지를 아낄 수 있지만

그래도 많이 사용하게될 것을 직감하고 건전지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쟁여놓으려고요

 

왼쪽버튼을 누르고 말하면 상대방에게 말이 전달되고

또 손을 떼면 상대방 말이 들리는 간단한 조작방법으로

우리 6살 아들도 아주 신나서 갖고 놀고 있어요

 

 

거기에 불빛이 나오는 기능 , 안테나를 세우는 기능

뚜껑을 열어서 돋보기처럼 크게 보이는 기능 등

7가지의 숨겨진 기능으로 순간 코난이 생각났던 그 코난시계 느낌이랄까

 

무겁지도 않은 무게감으로 아이가 하루종일 착용하면서

집에서도 아빠를 부를때 "아빠 응답하세요 아빠" 하고 장난치고

거실에서 같이 tv 보다 갑자기 방으로 들어가서 

"아빠 우리 밖에나가요" 하고 무전을 보내더라고요

 

동생도 시계에서 말이 나오니 어리둥절

조금 더 크면 같이 갖고놀면 좋겠구나 싶은 캠핑장난감

 

평소엔 심심하다고 가기싫다는 캠핑을

빨리 주말이 와서 가고싶다고 가서 무전기 시계 갖고 놀고싶다고 하면서

이리콩콩 저리콩콩 갖고 다니기 바쁘고 

치지직치지직 이재한 형사님? 시그널 생각나는 그 사운드까지 신기했어요

 

 

 

무엇보다 확실히 귀염뽀짝한 디자인이 아니다보니

더욱 실감나는 무전기 느낌이랄까?

아이는 유치원에 갖고가서 자랑하고 싶다고 했는데,

선생님한테 혼난다고 안된다고 협의를 봤어요 

주말에 실컷 놀기로 

 

 

방에서 하는게 재미가 없었는지, 밖으로 나가자며

밖에서 아빠랑 떨어져서

무전기 무전시계 갖고 서로 소통하고 말하다

 

반응형

 

느닷없이 "비만상황 비만상황" 아마도 비상상황을 말하는 듯

"코로나귀신이 왔다"  어두운 밤에는 더욱 빛나는 기능을 갖고 있는 플래시기능까지

모두 사용해보고나니 더욱 그 매력에 푹빠져버린 

어린이 무전시계  , 캠핑장난감 피규어 , 인형 , 블럭 갖고갔다오면 

세척하기 바쁘고 잃어버리거나 망가지기 쉽자나요 

이번에 화이트커머스 어도러블 모먼트 어린이 무전기 무전시계

하나씩 장만해서 다녀오면 참 좋겠다 싶네요

 

 

응답하라 무전 시계 유아 어린이 아동 장난감 키즈 워치 6세 7세 8세 초딩 캠핑용 : 어도러블 모먼

[어도러블 모먼트] # 교구맛집 전품목 KC인증 완료 # 오후 12시 이전 주문시 당일발송

smartstore.naver.com

SMALL

 

엄마랑 딸도 하나씩 구매해야지,

두 남자만 신났네 

 

원고료 / 제품 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느낀  개인적인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