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이야기/생활제품

음성금왕24시빨래방 워시엔조이 금왕사거리점 VIP 활용하기

스마일0335 2021. 2. 19. 14:33
728x90
반응형
SMALL

결혼을 할때는 아이가 생길꺼까지 미쳐 생각을 하지않고 신혼가전을 준비했던거 같아요 ㅋㅋ

세탁기를 14kg/ 건조기를 10kg 그러다보니 옷 몇개만 들어가도 정말 힘들어하는 세탁기와 건조기

나눠서 세탁을 하거나 가까운 친정에 가서 이불빨래부터 시작해서 왕창 하고 오곤했는데,

이제는 그렇게 힘들게 하지않아도 되겠더라고요 ~!!

대왕세탁기 ㅋㅋ 대왕건조기 ㅋ 한곳에 모아놓은 워시엔조이 금왕사거리점 여기에서 해결했거든요 ㅋ

겨울에서 봄이 넘어가는 요즘 그동안에 덮고 자던 구스이불 그리고 구스패딩 등을 이제는 벗어야겠더라고요

벗기전에 한번 세탁해서 보관해야  오랫동안 깨끗하게 잘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한가득 트렁크에 실코 달렸갔습니다 ㅋ

 

 

패딩은 조금 시간이 지난다음에 해야겠다 싶어서 이불을 왕창 갖고갔어요 ㅋ

친정집 세탁기가 18kg 이고 , 건조기도 18kg 인지 16kg인지 아무쪼록 큰사이즈로 구매를 했지만

이렇게 많은 이불빨래를 하기에는 조금 부담이 되기에 나눠서 하게되는데

그럼 정말 시간이 많이 소요되거든요 ㅠㅠ

 

그런데 이제는 그런 걱정없이 다 넣고 돌리고 건조하는걸 한번에 할 수 있으니

시간단축도 되면서 , 나름 세탁기 돌아갈때 , 건조기 돌아갈때 짧은듯 그 긴시간에 아무것도 하지않을 수 있다보니,

진짜 힐링이 되더라고요 ㅋㅋ

 

겨울이불빨래 쉽고 간단하게 하는 방법 , 워시엔조이로 갑시다 ㅋㅋㅋ

주변에 자취하는 분들도 많고, 기숙사가 많다보니, 의외로 많은 분들이 벌써 이용을 하고 계시는 듯하더라고요

맘카페에 설명절 워시엔조이 금왕사거리점에서 세탁기 왕창 돌리고 쉬고있어요 뭐 이런 글이나 댓글을 봤었거든요 ㅋㅋ

사람이 없는 시간을 틈타 설날 당일 저녁에 이용했어요 ㅋㅋ

 

진짜 좋았던게 아침 8시 부터 저녁10시까지 이렇게 이용되는게 아니라

말 그대로 24시코인빨래방 이다보니, 아무때나 가도되서 너무 좋더라고요 ㅋ

 

 

혹시나 조금 헷갈려 하시는 분들이 있으실까봐 위치가 금왕반도체고등학교 올라가는 곳에 있어요 ㅋ

금왕분들이라면 다 아시겠죠 ㅋㅋㅋㅋ

금왕공설운동장 올라가는 길에 있어요 ㅋㅋ 쉽죠 ㅋㅋ

 

 

들어서면 이렇게가 한컷트라고 해야할까요

1번 결제부터 시작해서 2번 운동화 3번 세탁 4번 건조 5번 보관

이렇게 한 구성으로 이루어져서 이용을 할 수가 있어요

옷부터 시작해서 신발 , 운동화를 비롯해 이불 , 잠바등 다양하게 세탁이 가능하다보니,

많은 분들이 활용을 하는거 같아요

저처럼 주부들도 집에 있는 세탁기가 어느정도의 제한이 있다보니,

한꺼번에 속시원하게 돌릴 수 있는 워시엔조이를 많이 활용하기도하고요

 

넓은 매장에 테이블과 의자도 있고  쇼파도 있고 카트도 있는데,

세탁물이 많은 분들 여기저기 옮기고 다니기 힘드시자나요

여기에 담아서 사르륵 ㅋㅋㅋㅋ 그리고 커피를 먹는 부분 (유료 100원)  책도 있어서 그냥 시간보내기 너무 좋더라고요

TV에서 왜 그렇게 빨래방을 일부로 찾아서 가는지도 알듯싶어요 ㅋ

 

제가 사용해본 결과 .. 세탁기, 건조기 돌리는 그 시간만큼은 아무에게도 방해받지 않는 시간이다보니,

어쩌면 더 집중이 되는거 있죠 ㅋㅋ

 

무인 셀프 빨래방 워시엔조이 금왕사거리 세탁요금 올려드려요 ㅋ

세탁기 사용용량에 따라 세탁물도 잘 메모가 되어있고, 요즘 세탁기청소 안하는 곳도 많아서 걱정이지만

항균세탁 / 세탁통 항균세척까지 제가 선택해서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세탁물 돌리기전에 한번씩 하고 하면 찜찜함도 없겠더라고요 ㅋㅋ

표준세탁부터 프리미엄세탁까지  다양한 세탁방법에 따라 요금금액이 다르게 책정이 되어있어요

 

직접 한번 사용해보겠습니다.

워시엔조이 사용하기 꿀팁 하나를 알려드리자면 있으면 절대 손해 보지않는 멤버쉽카드 ~!!!

내가 원하는 만큼 충전을 하면 충전금이 쌓이고 그걸 사용하게 되면서

또 적립금이 쌓이고 그 쌓인 적립금은 현금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니,

이거 안하면 나만 손해 나만 바보예요 ㅋㅋ

첫 회원가입시 적립금 1000원을 줘요 ㅋ 그럼 총 21000원이 생겨서 사용을 하는건데,

사용하면 또 사용할때마다 적립금이 쌓여서 나중에 현금으로 다시 또 사용이 가능하니,

이건 진짜 무조건입니다 ㅋㅋ

 

 

무조건 만들면 이득이 되는 워시엔조이 VIPCARD 만들어서 2만원 적립하고, 이제 세탁을 돌려보겠습니다.

참고로 운동화세탁은 동전으로만 가능해요 !ㅋ

 

저는 운동화는 아니고 이불을 갖고 왔기 때문에 2번을 건너뛰고 3번으로 고고고 ㅋ

세탁기 사용방법은 세탁물을 넣고 손잡이를 시계방향으로 돌리고

다이얼로 세탁코스를 선택한 후 동전 또는 카드로 결재!!

 

 

세제가 자동으로 투입되면서 친환경 세탁 , 살균건조 , 대형이불 , 세탁통 항균세척 , 먼지제거까지 되는

정말 위생적인 셀프빨래방 세탁기 !!!

다양한 세탁방법이 있는데요 온수 , 항균, 친환경 , 프리미엄 그리고 쾌속 , 추가행굼 등의 코스를 선택하면 돼요

 

​참, 세탁돌리기전 주머니 확인 필수 아시죠

세탁시 주의사항도 잘 메모가 되어있으니 꼭 읽어보시고 사용하세요

 

 

특대형 / 초대형 세탁기가 있기 때문에 내가 갖고온 세탁물에 맞게 사용하시면 되겠쬬 ㅋ

이불 3개나 갖고가서 초대형으로 세탁기를 돌렸습니다 ㅋㅋ

사용하기전 통세척을 한번 하는 센스 ㅋ

 

 

 

세제나 섬유유연제는 자동으로 투입이 되기때문에 그냥 세탁물을 넣고나서

푹 안져서 쉬면 돼요 ㅋㅋ

세탁물 투입시에 가이드라인 선이 있기 때문에 세탁물을 넣고

KG이 되겠다 싶은걸 한눈에 알 수 있겠더라고요 ㅋ

 

세탁을 돌려놓고 책도 보고, 음악도 듣고 그랬네요 ㅋㅋ 오래간만에 ㅋㅋㅋ

 

 

음성금왕24시셀프빨래방 새벽에 와서 그냥 혼자 돌리는것도 나쁘지않겠다 싶어요 ㅋ

분명히 없을꺼라고 생각하고 갔는데도 손님이 꽤 있었거든요 ㅋㅋㅋ

워시엔조이 금왕사거리점 에서 이불빨래세탁이 끝나고 바로 고온건조기를 사용했어요

세탁물에 맞게 온도도 섬세하게 설정할 수 있고 일시정지 / 재시작을 선택을 할 수 가 있더라고요

 

​4분에 500원으로 시간을 설정할 수가 있어요

예를들면 28분을 사용한다면  7번을 찍어주시면 돼세요

 

 

 

일반고온으로 이불빨래 제대로 건조가 되어라 이얍 ㅋㅋㅋ

집에서는 상상도 할 수 없었던 이불빨래 하루에 다 해결하기 ..ㅋㅋ

반나절이 지나간것도 아니고 1시간 정도면 이불 3개를

다 해결할 수 있으니 (물로 소재나 굵기등에 따라 달라요)

정말 살림이 편해졌다 싶어요 ㅋㅋ

 

열심히 돌아간다 건조기 ㅋㅋㅋ

빵빵하게 돌아간다 건조기 ㅋㅋ 그 집에서도 건조후면 보송보송해진 빨래를 만나면 기분이 좋자나요

너무나 기대되는 건조후에 그 온기 >_<

 

근데 바짝 피부에 닿게하지마세요 너무 뜨겁거나 또 내 피부가 예민하고 민감해서 다칠 수도있어요

​언제 젖어있었나요? 라고 말하는 듯한 보송하게 잘 건조된 이불 ㅋㅋㅋ

이불겉커버와 안에 속커버 까지 열심히 빨래를 했네요 ㅋㅋ

이날 저뿐만 아니라 어떤 손님 한분도 이불을 솜이 들어있는 거까지 다 갖고 오셔서 돌리셨는데,

 

보송보송하게 건조되서 접혀있는 걸 보니, 제가 다 속이 시원했어요 ㅋ

​이불 2~3개를 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대략 1시간 넉넉히 1시간 30분

금액도 대략 1만원정도 들어서 마무리가 되었네요 ㅋ

 

겨울빨래해결방법 / 겨울빨래정리방법

정말 일반 가정에서는 한 3일정도는 날잡고 해야하는데,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는 음성금왕빨래방 워시엔조이 금왕사거리점 여기에서

저는 하루만에 다 해결하고 겨울철이불정리 완료했네요 ㅋㅋㅋ

 

 

속이다 시원합니다. ㅋ

모두들 이용해보세요. 이용하시기전 회원가입후 VIP 꼭 잊지마세요 ㅎ

 

 

워시엔조이 금왕사거리점 위치 주소적어드려요

충청청북도 음성군 금왕읍 무극로 348 (금석리) / 1층

워시엔조이 금왕사거리점 전화번호 010-5017-8248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