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이야기/맛집리뷰

아침간편식 약밥맛집 함평떡집 떡주문 , 떡배달맛집

스마일0335 2022. 11. 24. 10:28
728x90
반응형
SMALL

아침간편식 약밥맛집

함평떡집 떡들 덕분에

든든하게 챙기고 있네요

 

 

새벽 6시에 일어나서

회사갈 준비를 다하고

아이들 깨워서 친정에 데려다주고

회사로 출근을 하면 8시 10분

 

 

생각해보니 아침 바짝 2시간을 바쁘게 움직이는구나싶네요

그래서인가 딱 자리에 맡으면

허기짐이 밀려와서 사무실 서랍속 과자를 꺼내서 냠냠

없으면 참았다가 점심을 폭식

그러다보니 소화가 잘 안되서 체한적도 있고

아침대용식 하기에 좋은거 찾아보다가

함평떡집 떡간식 만나게 되었어요

 

직접 함평까지 가지 않아도

온라인상으로 떡주문 해서

떡맛집 떡을 집에서 떡택배 받을 수 있으니

세상이 참 좋아졌네 싶어요

 

 

2022년도 다 지나가는데 

올 한해를 돌이켜보면 슬픈 뉴스가 더 많았던거 같고

2023년에는 조금 더 좋은 뉴스가 많았으면 하네요

 

 

아침대용식 하기에도 좋고

아이들 오후간식으로 챙겨주기에도 좋은

포만감 좋은 떡간식

 

친정부모님 떡 좋아하시는데

아이들 친정에 맡길때 같이 보내야겠더라고요 !

 

 

함평떡집 청와대 납품한 적이 있는 떡이여서

이미 맛있기로 입소문이 난 떡맛집

그래서인지 더욱 떡배달 시키고 싶었는데

이렇게 좋은 기회로 만나게되다니 

빨리 먹어봐야겠어요

 

 

택배로 도착한 함평떡집 떡들

하나씩 개별포장이 되어있어서

냉동보관도 편하고 꺼내서 챙겨갖고 가서

먹기에도 편하고 개별포장이 안되어있으면

냉동보관도 불편하고 또 꺼내서 다시 포장해서 

챙겨갖고 나가야하는 과정이 있어서 불편하거든요

 

크기도 큼지막하니 네모난 함평떡

해풍쑥설기 , 영양찰떡 , 송편, 약밥 등

와 푸짐하구나 푸짐해 ~

 

청와대 납품했던 떡이라고 하니

그 품질과 맛에 대해서는 걱정이 안되었던거 같아요

이래서 사람들 입소문이 무섭구나 싶죠

 

쫄깃한 식감도 느껴지고

무엇보다 맛을 보기전 떡을 겉으로만 먼저 보는데

재료를 하나도 안아꼈자나? 싶을 정도로

가득 올려진 고명들을 보니 흐뭇하더라고요

 

함평떡집 사장님 재료 아낌없이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제가 갖고온 떡외에도 모시개떡 / 꿀떡 / 바람떡 / 백설기 등

다양한 떡을 판매하고 있는 함평떡집

그렇기에 혹시 떡주문 할때 내가 좋아하는게 없네? 하지마셔요

다 있을 듯싶은 다양한 떡메뉴 !!

 

 

 

제가 갖고온 떡을 소개해볼께요

8가지 이상의 재료로 만드는 영양만점떡 , 모듬영양떡

조도의 섬쑥으로 만들어 쑥향과 맛이 최고 해풍쑥인절미

조도섬쑥 , 함평농협쌀의 고급스러운 만남 해풍쑥설기

찐 밤맛이 나는 특별한 함평떡집만의 거피모시송편

아낌없는 재료를 올린 약밥

 

 

전체적으로 크기가 큼지막해서

한번의 먹기보다는 하나 챙겨가면 오전 / 오후 나눠서

두번을 먹었어요 아침에 간편하게 반먹고

점심 먹고나서 배고픈 3시쯤 오후간식 냠냠

 

자연해동보다는 찹쌀이 들어간 

전자레인지에 1분 정도 돌리거나

후라이팬을 활용해서 구워먹어야 더 맛있어요

 

 

함평떡집 특별한 떡

찐밤맛 나는 거피모시송편

 

옛날에는 할머니네가서 

송편을 직접 만들었는데,

이제는 이렇게 배달을 시켜서 살 수 있으니

더 좋은 곳에서

더 맛있는 곳에서

직접 찾아서 주문을 하고싶어지더라고요

 

 

찐밤맛 나는 거피 모시송편

콩가루와 깨를 섞어 만든 깨송편

전라도 굼뱅이

통동부로 만드는 옛날 통동부송편

 

 

한가지가 아니라 여러가지의 맛으로 만날 수 있기에

송편배달 , 송편택배 주문하실때

맛을 골고루 해서 하면 좋겠네요

그래야 먹으면서도 질리지않을테니

 

청와대 납품 & 도지사님이 인정한 떡집

역시 다 이유가 있는 선택이었구나 싶은

함평떡집 떡들

 

 

떨어지기전에 바람떡 추가해서 주문하려고요

제가 또 바람떡을 좋아하거든요 ~!!

 

송편배달 , 떡배달 어디가 좋을지 고민이시라면

떡맛있는집 떡맛집 함평떡집

떡택배맛집 으로 만나보셔요  ~!!

 

 

제품만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