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이야기/새싹♥빼꼼이꺼

어린이요리 한우리팜밀키트 에어프라이어 피자만들기 함께하기

스마일0335 2021. 2. 23. 13:37
728x90
반응형
SMALL

어린이요리 한우리팜밀키트 에어프라이어 피자만들기 함께하기


오늘은 우리 듬직한 지호오빠랑 역할놀이를 하면서 재미있는 소근육발달놀이까지 즐기는 
유아발달놀이를 해봤어요 ㅋ 

 



https://tv.naver.com/v/18631759

 

(광고협찬) 한우리팜밀키트,어린이요리,신비아파트친구들이놀러왔어요,역할놀이

행복한오여사V | Hanwoori Farm Milk Kit, Hanwoori Farm Pizza Making, Playing with Children, Cooking with Children, Sinbia Part Friends are here to play, Role Play, Increase Self-esteem, Increase Confidence, 한우리팜밀키트 , 피자만들기,아

tv.naver.com

 

엄마들 대부분이 많이 고민하고 있는 집콕육아 .. 
실내에서 할 수 있는 놀이 .. 너무 제한적이다보니, 
이번에만 지나가면 괜찮겠지 괜찮겠지 하면서 참는것도 한계 ㅠ 


아이도 매일 똑같은 놀이에 지쳐가고 
그러다 결국 유튜브나 TV만 보게 되고 ㅠ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아이랑 함께 즐길 수 있는 
어린이요리가 가능한 한우리팜 피자 밀키트를 갖고 왔네요 


처음에는 안하려고 하는게, 피자를 빨리 먹고싶고, 
재미가 없을거 같고 여러가지 이유가 있지만 결론은 답나와쓰.. 
TV 보고싶다 ㅋㅋㅋㅋ 더더욱 정신차리고 아이를 달래보려고 
신비아파트 친구들 총 출동 ㅋㅋ 

 

역할놀이를 시작하니, 자연스럽게 함께 시작하게 되더라고요 ㅋ 
#한우리팜피자만들기 #피자밀키트 


 
에어프라이어로 피자를 만들 수 있는 초간단 밀키트여서 
엄마도 즐겁고 만드는 아이도 지루하지 않겠구나 싶더라고요 
이미 도우 자체가 반죽이 되고 숙성이 되서 온거여서 
그냥 만들고 굽기만 하면 되거든요 ㅋ 


오븐도 가능하기 때문에 에어프라이어, 오븐은 엄마가 선택하세요 
저는 오븐으로 했어요 ㅋㅋ 


몇일전 에어프라이어 대용량을 구매해서, 
잘 활용하고 있어요 
스콘도 굽고 , 빵도 굽고 , 이것저것 다하기 ㅋㅋㅋ 

 



한우리팜밀키트 구성이 너무 좋죠 
아이가 피자반죽을 꼼지락 거리면서 스트레스도 풀고 
자연스럽게 소근육발달놀이도 하고, 
음식재료도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있더라고요 ㅋ 

음식이기 때문에 냉장보관을 해야하는거 아시죠 
도착한 시간이 오후여서 , 
다음날 바로 시작했네요 

 

김지호 어린이요리사 한우리팜 피자만들기 시작합니다 

 

 

 


 
작고 작은 손으로 반으로 접어서 온 도우를 쭉쭉 펼쳐주기 
쫀쫀하고 쫀득한 도우여서 그냥 손으로 잡아당기다가는 
찢어질거같고 또 힘만 빼다 지치거나 할 듯해서 
밀대를 갖고와서 미는걸 가르쳐주니 곧 잘 하더라고요 ㅋ 

아주 쫀쫀한 반죽이라 제가 조금 힘을 보태주었습니다 ㅋㅋ 

youtu.be/hNEPr7OqOXM 




종이호일을 깔고 그 위에 도우를 올려놔주셔야해요 ㅋ 
그걸 깜빡했다는게 함정 ㅋㅋㅋㅋㅋㅋㅋ 
신비아파트 친구들 보면서 "배고프지? 내가 빨리 만들어줄께" 
중간중간 역할놀이도 진행하고 ㅋㅋ 
친구가 배고프다고하니, 맛있는걸 내가 만들어준다는게 
아이에게는 굉장히 보람되고 훈훈한 하루가 될듯 싶어서 기분이 좋더라고요 ㅋ 

 


 
치즈도 경주한우리팜 피자밀키트 세트로 도착해서 
도우의 양끝을 스트링치즈를 넣어서 둘러주는 도우 마무리 ㅋ 




하나를 해주고 따라하라고 하니깐 
금방 따라하더라고요 ㅋ 
어린이요리 아이가 설마 피자를? 하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도우랑 재료가 완벽하게 준비가 되어서 그런가 
어렵지않은거 있죠 ㅋㅋ 


 


역시 만들면서 먹는 스킬 ㅋㅋ 
엄마 이 치즈 이상한지 안이상한지 한번 먹어볼께 
하더니 ㅋㅋ 한번이 두번이 되고 두번이 세번이 되려하는 우리아들 
재료 자체가 신선하고 맛도 좋으니 하면서도 입에 침이 고여요 ㅋㅋ 


 

'


포크로 도우의 치즈를 넣은 곳을 콕콕 찔러서 구멍을 내줘요 
아마도 도우안에 치즈가 잘 녹길 바라며 
또 숨쉬는 그런 역할을 하는게 아닐까 싶어요 ㅋㅋㅋ 
저도 요리꽝이라 ㅋㅋㅋ 
왜 구멍을 내는지는 모르겠지만 
사용설명서와 만드는 방법 유튜브를 보니 그렇더라고용 

 
열전달이 골고루 퍼질 수 있게 해주려고 그러는 듯싶어요 ㅋㅋ 
우리 지호도 조심조심하면서 콕콕콕콕 잘 해주는거 있쬬 ㅋㅋ 

 


 
구멍을 송송송 낸 도우 위에 토마토소스를 발라주는데 
새빨갛고 먹음직스러운 토마토소스 
역시 시각적인 반응으로도 색이 참 맛있어 보인다 싶었어요 ㅋ 


 
평소라면 숨바꼭질 , 한글찾기놀이, 피규어놀이 단순한 실내놀이만 할텐데, 
아이가 초 집중하면서 요리를 하니 , 
훈훈하면서 스스로도 자기가 한다는 사실에 굉장한 성취감도 느끼는 듯하더라고요 ㅋ 

 


 
그동안의 답답하고 한계가 있던 실내놀이 굿바이 
토마토소스 한입 먹어보는 우리아들 ㅋㅋㅋㅋ 
먹는거 반 ㅋㅋ 
하는거 반 ㅋㅋ 
푸짐푸짐하게 재료와 소스 , 치즈를 준 덕분에 ㅋㅋ 
훈훈하게 먹어가면서 요리를 했네요 ㅋ 

 

 


우리 터프한 지호 골고루 퍼지게 해줘야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한곳에 몰빵 .. 
혹시 이건 . .새로운 NEW 피자가 아닐까 싶네요 ㅋ 
4가지맛을 즐길 수 있게 하려는 우리 아들의 큰 그림인가 ㅎㅎ 
한곳엔 고기 한곳엔 옥수수 한곳엔 블랙올리브 한곳에 버섯 
그리고 피장은 사이좋게 그 위에 토핑 ㅋㅋ 


아이에게 섞어서 하자고 하니깐, 
섞는게 싫다고 하더라고요 
이렇게 먹고싶다고 해서 그냥 이대로 진행했어요 
김지호어린이요리사님이 만들어주시는거니깐 ㅋ 



 
그 위에는 피자치즈를 아낌없이 듬뿍 뿌리기 ㅋㅋㅋ 
피자치즈 뿌려가며 냠냠냠 ㅋㅋㅋ 
치즈를 손으로 만져가면서 하다보니, 
말랑말랑하네 하며 자연스럽게 촉감놀이도 되니 
오감발달에 자극을 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ㅋ 


채소를 싫어하다보니 혹시나 채소를 빼거나 할까봐 걱정했는데, 
신비아파트 친구들 골고루 먹어야한다면서 
듬뿍 넣어주는거 있죠 ㅋㅋ 

"지호도 먹자 ㅋㅋ" 

 


 
에어프라이어는 엄마가 해줘야하기 때문에 
식탁에 앉아서 친구들이랑 놀라하고 
200도로 15분 에어프라이어 해줬어요 ㅋㅋㅋ 

 



 
살짝 타게 되서 조금은 아쉬웠지만 
다 된 요리에 엄마가 망손을 ㅠㅠ 
하지만 사랑해 우리아들 ㅋㅋ 


피자를 집에서 만들려면 도우반죽만 해도 반나절이 가거든요 ㅠ 
그런데 한우리팜피자밀키트 제품은 도우까지 제대로 반죽이 되어와서 
그냥 아이랑 함께 만들기만 하면되니 
진정한 어린이요리 강추 제품입니다 ㅋㅋ 

 


야채랑 치즈랑 함께 먹기 
자기가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어서 그런가 
너무 뿌뜻해하면서 먹고 
씻고 나온 아빠손을 잡고 와서는 
하나 입에 넣어주며 
"지호가 만들었다고" 뿌듯해 하는 우리 아들 ㅋ 

 


 
도우에 치즈까지 있으니 너무 고급스러운거 있쬬 ㅋ 
착한가격에 피자를 만나면 토핑에만 조금 신경을 쓰고 도우에는 그냥 밀가루맛만 나는 
피자도 많은데 한우리팜은 피자끝 도우까지도 신경을 써줘서 
정말 배부르게 먹었네요 ㅋㅋㅋㅋ 

 


 
가족 모두가 맛있게 먹고나니, 아이의 자존감도 높아지면서, 성취력 그리고 자신감까지도 
함꼐 키울 수 있었던 좋은 실내놀이였어요 ㅋ 


어린이요리 어렵게 시작하지말고, 
다준비된 한우리팜 밀키트 제품으로 먼저 시작해보세요 


처음부터 너무 어렵게 시작하면, 
그 다음은 하기 싫어지거나 지칠 수 있으니, 
재미있게 즐길 수 있게 다가가는게 최고 인듯해요 ㅋ 


다음에 또하자는 우리아들 
다음친구는 합체고스트를 초대하겠다고 하네요 ㅋㅋㅋ 

 



 
주말내내 방콕 , 집콕 육아로 지칠대로 지친 엄마 , 아빠 
아이가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실내놀이 에어프라이어 피자만들기 
유아발달놀이로 추천합니다 ㅋ 

tv.kakao.com/channel/3371685/cliplink/416885494

제품만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