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이야기/맛집리뷰

빵맛집 파주 포천 산정호수빵명장 집에서 택배로 즐겨요

스마일0335 2021. 2. 24. 16:44
728x90
반응형
SMALL

 

 

빵순이 빵돌이 빵좋아하는 단팥빵 , 슈크림빵, 마늘빵 등

유명한 빵맛집 파주포천에서 택배로 받은

산정호수빵명장 빵빵빵 삼종세트

 

 

까르르 꺄르르 ~!! 어느덧 따뜻한 봄이 다가오고 있다는걸

두꺼운 패딩이 미련해보이는 그때부터 인 듯해요 ㅋ

 

 

하 저는 요즘 아침에 일어나 아메리카노 한잔 내려마시는게 왜이렇게 행복한지,

미쳐 알지 못했던 그 짧은 순간에 힐링이 된다는 사실에

매사에 감사하면서 살아야겠다라고 반성하게 되는 ㅋㅋㅋ

역시 엄마가 되고나니 별게다 감사하고, 별걸다 사랑하게 보게 되는거 같아요 ㅋㅋ

 

 

오늘은 우리 가족이 맛있게 즐겨먹은 빵택배 자랑해보려고요

특히나 아들이 엄마 또줘 또 또 하면서 무척이나 잘먹어서, 이건 구매각이구나 싶었던

유명빵맛집 산정호수빵명장

 

 

산정호수빵명장 빵집은 이미 파주 포천 지역에서 알려질대로 알려진 빵맛집으로

빵성지순례라고 해야하나 ㅋ 그런곳을 찾아다니시는 분들에겐 소문이 자자한 곳인데

직접가서 구매해서 먹고 오면 좋지만,

코로나도 문제고, 너무 먼거리다보니 선뜻 출발할 자신이 없더라고요 ㅠ

 

 

그런데 세상에 그 맛있는 빵을 택배로 받아서

집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는 사실 ~!

코로나로 마스크 다 집어치우고 집에서 편안하게 기다려서 받고

맛있게 즐겨봅시다 ㅎㅎ

 

 

 

에어캡에 돌돌 포장이 되어 온 산정호수빵명장 빵 3종세트

기본적으로 빵을 주문하면 대부분 냉동이 되어서 오는 경우가 많았는데,

냉동이 되지않고 배송이 도착했더라고 ! ㅎ

고를 수 있는 다양한 빵이 그려져있는 전단지와 함께

정이 느껴지는 메모까지 훈훈함이 묻어나는 빵택배

 

 

산정호수빵명장 맛난빵 보관방법 및 맛있게 즐기는 방법

 

 

빵명장은 천연 유기농 밀과 무염버터 , 천연발효종을 사용해서

건강하고 맛있는 빵을 만들기 위해 40여년을 노력한 곳으로

장시간 보관을 하려면 지퍼백에 완전히 밀봉 후 냉동고에 보관을 해야해요

 

냉장보고나은 빵의 노화가 빨라져서 맛이 떨어지는 지름길,

빵을 냉동고에서 꺼내면 전자레인지를 사용해서 녹이는 것보단

실온 30분 ~1시간 자연해동을 해서 즐기는게 빵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이라고 하네요

 

 

요즘은 에어프라이어가 잘 나왔기 때문에

실온에서 자연해동하고 에어프라이어로 살짝 (180도 , 3~5분) 조리를

해서 즐기는 것도 좋다는 사실 ㅋ

 

 

다양한 빵의 종류가 있지만 저는 그 빵중에 커피번 , 치즈치아바타 , 마블카스테라

3가지를 선택하게 되었어요

이름부터가 너무 먹음직 스럽고 딱 만나보니 특히나 커피번의 그 진한향이 너무 좋더라고요

 

 

빵이 밀가루라 소화가 안된다는 분들 ,

산정호수빵명장 빵은 천연발효를 해서 소화가 잘 된다고 하니

그부분은 걱정마세요 ! 물론 개인적으로 차이가 있겠지만요 !

 

 

노설탕 , 노버터 , 노우유로 건강하다는 말밖에 나오지 않는 치아바타

거기에 고소한 치즈가 더해지니 바게트 느낌이 들면서 크림치즈를 챙겨바르면서 먹었네요 ㅋㅋㅋ

 

 

또한 매일 먹는 한잔의 아메리카노와 잘 어울리는 커피번 ~!!

향이 진짜 진해서 얼마나 좋던지요

제가 나이를 먹긴 먹었다는게 커피를 맛이 아니라 코로 먹는다고 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생각이 드는거 있죠 ㅋㅋㅋ

 

 

카스테라 계란흰자에 초콜릿까지 어우러져 부드러움 , 달달함 두마리 토끼를 잡은 빵으로

천연발효 / 유기농밀 사용해서 소화도 잘되고 아이랑 같이 먹기에도 딱 좋은 온가족 간식으로

즐기기에도 좋더라고요 ㅎ

 

 

3가지를 모두 조금씩 덜어서 같이 먹으려고 예쁘게 담아봤는데

먹기 좋은 빵이 보기에도 좋다라는 말이 있자나요 ㅋ

색 자체도 너무 맛있게 잘 구워져서 나와서

나중에 친구들이 놀러올때나 집에 손님이 오게 되면

디저트로 내놓으면 좋겠다 싶더라고요

코로나만 떠나가라 ㅠㅠㅠ

 

 

우리 지호가 또주세요 또주세요 하고 먹었던

카스테라 사이에 크림과 초콜릿의 달달함이 매력적인 마블카스테라

부드러운 빵이다보니, 아이가 저보다 더 좋아하더라고요 ㅋㅋ

 

 

카스테라는 기본적으로 달달하다고만 생각했는데,

초코릿과 크림이 들어가면 너무 단맛이 강하겠다라고

조금 거부감이 들뻔했지만,

한번 드셔보시면. 빵택배 주문하실때 마블카스테라는 꼭 넣으실 정도로

맛있어요 >_<ㅋㅋㅋㅋ

 

 

 

아메리카노와 너무 잘어울리는 커피번 그리고 그 위에 박혀있는 초코릿까지

엄마의 아침에 당을 충전해주는 빵빵빵 ㅋㅋㅋ

큼지막해서 반은 아침에 먹고 반은 회사와서 3시에 커피타서 먹었어요 ㅋ

큼지막하고 맛있으니 그 찐한 커피향 매력은 캬악 ㅋ

 

 

그리고 제가 샌드위치로 활용을 하고 싶었던 치즈치아바타

저는 치아바타 빵 자체를 다이어트로 해서 만났는데, 뻑뻑하고 텁텁한 빵들이 많지만

전혀 그렇지 않아서 놀랐어요

 

폭신하면서 촉촉하고 노버터 노 우유로 만들어진 빵으로

빵의 그 쫄깃한 식감도 너무 좋더라고요 ㅋ

빵 사이사이에 있는 치즈까지 먹으면서 맛볼 수 있어서 진짜 좋네요 ㅋ

그동안의 치아바타 빵에 대한 편견을 확 뒤집어준 산정호수빵명장 치즈치아바타

크림치즈 바르고 먹으니, 더 맛있어요 ㅋㅋㅋ

https://smartstore.naver.com/sanjeongri272

 

산정호수빵명장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산정호수빵명장

smartstore.naver.com

 

이렇게 맛있는 빵을 이제는 고르고 결재만 하면 내집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으니,

여러분 택배로 맛있는거 얼른 주문해서 먹읍시다 ㅋ

 

 

 

속이 편안해지는 산정호수빵명장

온가족이 함께 즐기면 더욱 좋은 빵택배

잘 먹었습니다. ~!!

 

 

제품만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