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이야기/전자제품 , IT

밥솥이유식, 밥솥사과케이크 롯데 멀티압력쿠커 LRC30A

스마일0335 2021. 3. 3. 09:53
728x90
반응형
SMALL

전기 압력밥솥 롯데 멀티압력쿠커 LRC30A 활용해서

다양한 요리를 즐겨봤네요:)

 

 

윤기가 좔좔좔 흐르는 밥맛은 기본 , 새콤달콤한 사과케이크 ,

영양가득 초간단 중기 이유식 까지

롯데 LRC30A 하나로 클리어 ~!!!

 

 

몇일전 전기밥솥이 고장이 나면서 집에 있던 압력밥솥으로 몇일 밥을 했었는데,

불조절을 못하는건지 왜이렇게 태우는걸까요 ㅋㅋㅋㅋ 몇날 몇일을 결국 누룽지를 해주게 되더라고요

전기밥솥도 좋지만, 압력밥솥 밥맛은 못 따라가다보니 참 고민을 많이 하던중 크기도 크지 않으면서,

디자인까지 굉장히 심플한데 기능성까지 좋은 제품을 드디어 집에 들였습니다 야호야호 ㅋ

 

우리 엄마는 칙칙칙칙 하면서 아직도 압력솥으로 밥을 해주시는데, 치~~ 하고 스팀 다 배출되고 나서

밥솥뚜껑을 돌려 윤기가 좌르르르 흐르는 밥을 보면 그냥 간장 하나만 있어도 밥맛이 꿀맛이거든요

 

 

하지만 저는 똥손인지라 ㅋㅋ 늘 태우는게 .. 그런 저에게도 이제는 주방도 아이템빨 !!

압력밥솥 밥맛을 그대로 살릴 수 있는 전기 압력밥솥 LRC30A 왔어요 ~!!

블랙색상에 심플한 디자인과 스마트 터치로 이루어진 버튼식까지

깔끔함과 고급스러움이 같이 묻어나는 디자인으로 주방 한켠에 두어도

인테리어 효과까지도 만나볼 수가 있겠다 싶더라고요 ㅋ

빨리 그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밥맛을 맛보고 싶다면서 옆에서 빨리 밥해달라는 우리신랑 ㅎㅎㅎ

롯데 전기압력밥솥 LRC30A 약 / 중 / 강 열을 3단계로 선택을 해서 사용할 수 있는 세심하게 분리된

 

열셈서 부분이 있기 떄문에 밥맛의 조금 차이를 둬서 입맛에 맞게 할 수 있겠다 싶더라고요

 

또한 스테인리스로 제작된 뚜껑 부분도 압력패킹의 이중 커버로 되어서 분리도 완벽하게 되기때문에

세척해서 사용할 수가 있어서 깨끗하게 위생적이게 사용할 수 있는게 진짜 굿굿굿

무엇보다 사이즈가 작고 슬림하다보니, 캠핑장가서 전기 꽂아서 사용하도 좋겠다 싶은거 있죠

 

#캠핑용품 요즘 모우고 있는데, #초보캠린이 이다보니,

캠핑장에 전기 있는 곳으로만 다니고 있어서 ㅋㅋ

 

요거요거 #롯데전기압력밥솥LRC30A 챙겨가야지

 

뒷편에는 물받이가 있으니 물받이도 끼어주기 뿅뿅뿅

특이한 점 이라고 표현해야하나 ㅋ 전기밥솥은 본체와 뚜껑이 연결이 되어있자나요? 대부분 ㅋ

그런데 압력밥솥은 가스레인지 위에 사용하고 나면 뚜껑을 열게되면 본체랑 분리가 되는데,

이 제품 역시 뚜껑이 분리가 되는거 있죠 ㅋㅋ왕신기 ㅋㅋㅋㅋ

 

밀폐력이 상당히 좋다보니, 바로 이점이 압력밥솥으로

밥 할때 밥맛이 꿀맛이 날 수 있게 하는 비결

압력이 얼마나 잘 되냐 , 밀폐력이 얼마나 잘 되냐

그 차이가 바로 밥맛을 결정하는 중요한 부분이라고 배웠어요 ㅋㅋ

 

뚜껑 손잡이를 보시면 스팀버튼이 있어요

꼬옥 눌러 주시면 증기가 잘 나올 수 있게 도와주는 버튼인데,

뜨거우니 꼭 조심해서 사용하셔요^-^

 

롯데 전기 압력 멀티쿠커 LRC30A 버튼 기능 살펴보기

버튼을 한번 살펴보면 보온이 있는데 24시간 보온이 가능하다고 해요 오...!!!

또한 멀티 압력 쿠커 제품이다보니 삼계탕 / 갈비탕

/ 갈비찜 / 생선찜 / 영양조림 / 단밭죽 / 이유식 / 케이크 등

다양한 조리를 간편하게 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약 / 중 / 강 단계도 조절이 가능하고 ,

시간단위까지도 버튼을 활용해서 조절할 수가 있어요

 

 

 

저는 3가지 정도를 해볼까해요

 

1. 밥솥 사과케이크 (노오븐 케이크만들기)

2. 쌀밥 (윤기가 좌르를르!~)

3. 중기이유식(밥솥이유식)

 

밥솥 케이크는 사실 처음이지만 노오븐 케이크 만드기

땅지의 노오븐케이크? 책인가? 그거에서도 본적이 있고,

집밥백선생 , 백주부 , 맛난의광장 백종원님께서도 쉽게 만드는걸 봐서인지

한번 도전해보고싶더라고요

또 마침 LRC30A 버튼에 케이크 기능이 있기도 해서 ㅎ

 

집에 있던 사과가 너무 오래되기도 했고 오래된 사과활용방법 , 맛없는 사과 활용법 검색을 해보니,

사과쨈 , 사과쿠키 , 사과케이크, 사과파이 다양하게 검색이 되더라고요 ㅋㅋㅋ

롯데 전기 압력 멀티쿠커 LRC30A

밥솥 노오븐 사과케이크 만들기 레시피

중력분(2컵) , 베이킹파우더, 소금, 설탕 

계란, 우유 모두다 넣고 섞어주시고

 

설탕을 넣어 사과를 졸여주시면 끝 ㅋㅋ

 

그리고 저는 아삭 아삭 씹히는사과케이크를 만들고 싶어서

반죽에 조금 넣었어요 ㅋ

흐를정도의 반죽이면 끝 ㅋ

밥솥에 미리 버터를 조금 발라주셔야해요

그래야 다 하고 나서 꺼낼때 서로 안달라 붙거든요 ㅎ

 

케이크 기능은 따로 약, 표준, 강을 선택하게 없어요 ㅋㅋ

+ ,- 를 활용해서 시간을 조절했습니다 ㅋ

30분은 해야 구워지겠다 싶더라고요 ㅋ

대박 비쥬얼 보세요 ㅋㅋㅋ

사과케이크 신랑이 깜짝 놀랐어요 ㅋㅋ

사과를 올리고 케이크 반죽 사이에 씹힐 수록

사과의 아삭함이랑 새콤함이 있어서

아이도 참 좋아하더라고요 ㅋ

 

 

다 자는 낮잠시간에

저 혼자 커피한잔이랑 먼저 먹었네요 ㅋ

 

그리고 그 다음은 제가 정말 먹고싶은 압력밥솥 밥 ㅋ

계랑컵도 구성품에 같이 되어있기 때문에

컵에 맞게 눈금선에 물을 맞추면 간단하게 밥짓기 끝

밥 , 죽 ,국 이렇게는 기본적인 기능이 있기 때문에

버튼 이용이 더 쉬워요 ㅋㅋ

밥도 12분이면 완성이 되니 ... 진짜 빠르죠 ㅋㅋ

 

 

아무래도 12분 하면 바로 땡하고 시작하는게 아니라

열을 받고 나서 시작을 하기 때문에

대략 14분? 15분 정도 걸리는 듯하더라고요 ㅋ

 

 

시작하게 되면 LED 판에 남은 시간이 뜨기 때문에 시간 줄어드는걸 눈으로 확인할 수가 있고

따로 시작버튼 없이 원하는 기능을 선택하고 난 후 5번 정도

LED가 깜빡이면 그게 선택의 기능으로 활용이 돼요

12분이 지난후 LED에 66이 표시가 되면 끝났나는 표시예요 ㅋ

이제 스팀을 한번 보실래요 ㅋ

 

취~~~~

그냥 간장만 있어도 밥맛이 좋겠다 싶은 그 밥맛 ㅋ

기름칠 한것 같은 윤기가 좔좔좔좔 ㅋㅋ

 

이 밥맛이 참 그리웠는데, 이제는 태우지않아도

쉽게 전기압력밥솥으로 할 수 있으니

너무 좋은거 있죠 ㅋㅋㅋ 마치 제가 금손이 된거 같은 ㅋㅋㅋ

 

 

이유식 재료를 다 넣은 후에 죽 버튼을 활용해서 30분 정도 시작해주시면 돼요

중기이유식 진짜 쉽죠 ㅋㅋㅋㅋㅋ

우리 딸내미 이유식 얼른 만들어서 먹이고 싶더라고요 ㅋㅋ

 

압력밥솥 하나 들였는데, 사과케이크 부터 시작해서 밥 , 이유식까지 클리어한 사연

괜히 멀티압력쿠커가 아니구나 싶더라고요 ㅋㅋ

롯데 전기압력 멀티쿠커 LRC30A

 

다음엔 평소에 하기 어려웠던

소갈비찜을 한번 도전해봐야곘어요 ㅋ

화력모드로 약 / 평균 / 강 꼼꼼하게 선택해서

조리할 수 있으니 자신감이 생기네요 ㅎ

 

https://www.coupang.com/vp/products/1518846981?isAddedCart=

 

롯데알미늄 디지털 미니 전기 압력 밥솥 4인용

COUPANG

www.coupang.com

 

공간차지도 많이 안하면서 밥맛까지도 꿀맛인 작지만 기능이 너무 많은 알찬 이 친구

롯데 전기 압력밥솥 멀티쿠커 LRC30A 요리가 나날이 성공하는 비결이 바로 이 제품 덕분인거 같네요

 

#롯데멀티쿠커 #전기압력밥솥 #압력밥솥 #롯데이라이프 #멀티쿠커 #압력밥솥추천 #4인용미니밥솥 #이유식밥솥

#전기밥솥 #롯데밥솜 #LRC30A #가정용전기밥솥 #4인용밥솥 #전기압력밥솥멀티쿠커 #전기압력멀티LRC30A

#밥솥이유식 #밥솥케이크 #노오븐케이크 #남은사과활용 #윤기흐르는밥 #압력밥솥밥

#충북혁신도시맘 #충북혁신맘 #대소맘 #댓글무조건반사 #육아소통

 

 

제품만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