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이야기/새싹♥빼꼼이꺼

악어헬멧 크레이지세이프티 자전거헬멧 안전장치 착용완료

스마일0335 2021. 3. 17. 11:40
728x90
반응형
SMALL

유치원에 잘 적응하고 있는 우리아들 덕분에
엄마의 걱정을 조금은 덜게 되었어요.
워낙에 텐션이 많은 아이인지라,
실컷 뛰어놀고, 말하고 하는걸 좋아하는데,
유치원에서 그 모든걸 하고 있나보더라고요.

오늘은 우리 지호를 위해 기존 클레이몰 지금은 룰루핑거
크레이지 세이프티 유아동 헬멧 악어헬멋 디자인을 선물받게 되었습니다.

신나라 신나라 엄마도 이렇게 신나는데, 
너의 신나는 얼굴이 안봐도 알겠다.

 


악어를 비롯해서 공룡, 악어, 호랑이 , 상어등 다양한 친구들이 준비되어있는
공룡헬멧 , 동물헬멧 크레이지세이프티

다양한 디자인 덕분에 어린이헬멧 찾는 분들에겐 인기만점이지 않을까해요.
기존에는 헬멧을 착용하는게 답답하고 싫다고,
보자마자 거부부터 했던 아이인데, 악어헬멧은 보자마자 들고 도망가지 바빴어요.
빨리 착용하고 싶다고 ㅋㅋㅋㅋ
그래서 얼른 사진 몇컷 찍고 착용하게 해주었네요.

 


이미 전세계적으로 인기가 좋은 덴마크 크레이지세이프티 헬멧
전세계 최초로 각종 동물모양 , 바다동물모양, 공룡모양 등의 디자인을 헬멧에 출시한 브랜드로
미국, 유럽 등에서 검증된 안전인증을 받은 제품이라해요.
한국에서도 역시나 안전인증 검증완료.

충격에 강할 수 있게 일체형으로 제작이 되었고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몰드를 비롯한 여러 부분의 배려가 보이는 곳들이 참 많았는데요.

 


헬멧에 뒤에는 LED 등이 있는데,
어두운 날이나 흐린날에는 필히 꼭 켜놓는게 좋아요.

사실 어둡거나 흐린날에는 안전사고를 위해 그냥 방콕 집콕을 하는게,
더 맞지않을까 싶은 저의 생각...ㅎㅎ

 

 

아무튼 헬멧 뒤에 장착된 LED을 3가지의 모드로 깜빡이는 기능이 있고,
헬멧이 머리에 딱 맞게 착용할 수 있게 사이즈를 조절하는 스핀 다이얼로도 사용을 하죠
그리고 헬멧을 착용하게 되면 땀이 나거나 하는 부분때문에 아이들이 불편해해서,
그로인해 거부감이 많이들 찾아오는데, 
크레이지세이프티 유아헬멧은 6개의 통풍구가 있기 때문에 
숭숭 바람이 서로 왔다갔다 하면서 쾌적하게 머리상태를 만들어주고 있어요.


통풍구가 너무 작거나 없거나 하는 헬멧을 착용하면, 두피가 간지럽고 해서
안좋을 수도 있기 때문에 통풍구는 확인해주세요.
우리 아이들의 유아두피 예민하고 민감하자나요. ^-^

 

그리고 헬멧 속 패드는 따로 분리가 되기 때문에 세탁이 가능해서 
청결하고 위생적이게 관리가 되어서 좋은거 있죠

또한 턱을 자주 집게되서 아프다고 하는 아이들 많은데,
그부분까지 케어해서 턱 끈패드로 안전하게 살 찝힘? 없이 착용할 수 있어서 굿

 


무겁지않을까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전혀요 270g 정도 밖에 되지않아서,
장시간 착용을 해도 전혀 무리가 가지않어 어린이자전거헬멋 , 유아킥보드헬멧으로
딱이지않을까 싶더라고요.

어찌나 좋아하던지 엄마 나 멋있지 크앙 ㅋㅋㅋㅋ
하나의 몰드로 구성되어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했지만, 디자인도 최고인 
크레지이세이프티 어린이 유아 헬멧

 

헬멧 착용하고 바깥에 나가서 킥보드 타는데,
친구들이 우와 우와 하고 지호는 기분좋아서 더 쌩쌩하고.
다들 어디서 샀냐고 물어보고 ㅋㅋ

 


역시 아이들의 제대로 된 취향저격 

평소라면 땀이 나서 헬멧을 벗으려고 할텐데 6개의통풍구 덕분에 
땀도 안나고 좋더라고요~ 쾌적한 환경에서 계속 타고 놀기.


우리아들 보신분.? 할 필요도 없이
한눈에 들어오는 너의 스타일.

무시무시한 악어이빨까지도 잘 나타내줘서 
더 그 멋진미가 뿜뿜뿜 . 

엄마랑 아빠도 하나씩 구매해서 동물가족할까..?
생각해보니 딸내미도 있었네.

 

집에 와서도 안벗으려고 하는 아들 때문에

또 달래고 달래서 겨우 벗겼어요. 

다음날 외할아버지네도 갖고가고 싶다고 하더니,
결국 갖고 가서 유치원 갔다오자마자 마당에서 킥보드 타기....

외할머니는 달린다... 우리손자 넘어질까봐 열심히 달리신다..ㅋㅋ
"지호가 킥보드 탈때 헬멧을 써서, 다칠 걱정은 없는데, 너무 빨라..." ㅋㅋㅋㅋ

아이가 알아서 착용하게 하는 유아헬멧
역시 취향저격이 답이였네요.

 

http://www.lulufinger.co.kr/

 

룰루핑거 클레이몰

 

www.lulufinger.co.kr

 

 

일체형몰드로 안전성과 아이들을 위한 편리함까지 같이 탑재된
기능성 좋은데 디자인까지 좋은 룰루핑거 크레이지세이프티 어린이헬멧

다들 얼른 하나씩 준비하러다녀오세요.


제품만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