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이야기/새싹♥빼꼼이꺼

9개월 아기 장난감 투모로우 장난꾸러기 만능놀이 강추

스마일0335 2021. 3. 29. 10:06
728x90
반응형
SMALL


9개월 아기 장난감 투모로우 장난꾸러기 만능놀이 강추

많은 장난감을 만져보고, 듣고, 느끼게 해줌으로써,
아이가 얻는 게 정말 많다고 해요!
그래서 어릴 때일수록 손으로 하는 걸 많이 해주라는 게
중요하다고 배웠어요 ㅎ


그래서 저 또한 최대한 많이 손을 갖고 할 수 있는 놀이를 찾아주려고도 하고 있고요.

엄마라면 다 같은 마음이겠죠? ㅎㅎ
좋다면 다해주고 싶은 그런 마음 ㅋㅋ


아기를 키우다 보면 정말 많은 브랜드의 장난감을 만나요
친구를 통해서 정보를 얻고 , 인터넷을 통해서 정보를 얻고,
아무튼 육아를 하다 보면 정말 다양한 아기 장난감을 만나게 되는데, 월령에 맞는 장난감을 맞게 주는 게 중요하거든요

오늘 제가 갖고 온 투모로우 베이비 장난꾸러기 만능 놀이는
딱 아이의 월령에 맞는 다양한 소근육 발달의 도움을 주는
많은 소재의 장난감이 있어서 만능 장난감

 


또는 소근육 총집합 장난감 이렇게 불러주고 싶더라고요 ㅋ
8개월부터 시작해서 15개월 정도까지 사용하기 딱 좋은
아이 장난감 ~!!


자꾸만 만지고 싶어 지고, 입에 넣고 싶어 지는 아이의
습성을 아주 잘 파악해서 만들어진 장난감이 아닐까 싶어요.
휴지뽑기, 초인종 누르기, 스마트 태블릭, 열쇠로 문 열기,
세면대, 콘센트 꽂기, 아빠 안경 잡아당기기 , 마요네즈 누르기, 리모컨 누르기 ~!!

 

 

진짜 많죠 이 많은걸 하나로 만날 수 있다니...!
괜히 제가 더 들뜨는 건 안 비밀 ㅋㅋㅋㅋㅋ
특히나 우리 지우는 이 많은 소근육 발달 장난감 중에서
리모컨 , 휴지뽑기를 엄청 좋아하더라고요

 


튼튼하게 배송이 와서, 더 마음에 드는 간혹 장난감이
파손되거나 하는 경우가 많은데, 손오공 최고 ~!!

며칠 전 물티슈를 사용하고 나서, 잠시 뒀는데,
물티슈가 정말 왕창 뽑혀있더라고요 오 마이 갓 ㅋㅋㅋㅋ
결국 그 아까운 물티슈는 바닥 청소를 하거나 하는 데 사용
흑흑흑 ㅠ

 

 


아이가 손을 움직이기 시작하고 하다 보면, 물티슈 뽑는 건
어쩌면 자연스러운 소근육 발달 중에 하나지만,
사용할 만큼만 물티슈를... 후 ㅋㅋㅋ

뽑고 싶은 아이의 욕구를 딱 해소시켜줄 고마운 아이템
투모로우 베이비 아기 장난감 갑 티슈 ~!!

저는 되도록이면 콘센트 꽂는 건 따로 흥미를 주지 않게
하기 위해서, 갖고 놀지 않게 해주고 싶은데...
의외로 많은 아이들이 콘센트를 꽂고 하는 걸 좋아한 다해요
그런데 우리가 사용하고 있는 콘센트는 전기가 흐르고
굉장히 위험하잖아요 ㅠ 그런 부분을 해소시켜줄
아기 장난감 ~!!!

 


그리고 한쪽으로는 태블릿도 있고, 초인종 누르기
문 열기 , 수돗물 켜기 등 다양한 놀이도 있고,
우리말 기능도 있어서, 갖고 놀면서 우리말도 같이 배울 수 있어서 참 좋은 거 있죠.

건전지가 들어가는 장난감이기 때문에 필히 준비하셔야 해요. 근데 사실 아이 있는 집에는 거의
건전지가 준비되어있으니 저도 바로 사용을 해줬죠.

역시나 우리 딸내미 투모로우 베이비 장난감 보더니,
리모컨부터 공략 ㅋㅋ 그러고 나서, 휴지뽑기도 하고,
아주 신나게 갖고 놀아요. 목욕 후에도 갖고 노는 거 있죠.

앉아서 갖고 놀 수 있는 시기가 되면, 갖고 놀기 딱 좋은
투모로우 베이비 아기 장난감 ~!!


우리 아이의 물고 빨고 하는 욕구,
잡아당기고 빼고 하면서 노는 소근육 발달놀이
그리고 아빠의 안경과 단추를 잡아당기면
"아이 하지 마" 등의 우리말도 나오니 더 좋아하는 거 있죠

 

baby.sonokong.co.kr/

 

투모로우

투모로우 인형소개, 투모로우 제품소개

tomorrow.sonokong.co.kr

앞으로도 많은 발달로 재미있게 갖고 놀자~!!

제품만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