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이야기/야옹이지니

고양이화장실 사막화방지 에코펫위드 접이식 화장실 깨끗하다

스마일0335 2021. 3. 2. 19:56
728x90
반응형
SMALL



 

고양이화장실 사막화방지 에코펫위드 접이식 화장실 깨끗하다

에코팟위드 반려묘화장실

어느덧 함께 살아간지 3년이 다되어가는 우리 지니

처음에 만났을때 아기라고 했는데, 큼지막한 덩치를 보고 겁 먹었던 모습이 스쳐지나가네요 ㅋㅋㅋ

애교도 많고 사랑도 많은 지니는 우리 아들 , 딸에게도 인기만점입니다 ㅋ

자고 일어나면 아이들 옆으로와서 야옹 야옹 해주고 아는척해주고,

제 무릎 신랑무릎에 나란히 누워서 잠이 들기도 하고 너무 사랑스러운 애완묘를 키우면서

좋은게 너무 많지만 아쉬운것도 몇가지가 있어요 ...

바로바로 .. 화장실 사용하고 나면 사막화가 되어버리는 그 현실 ㅠ

 

고양이는 강아지랑 다르게 화장실 사용후에 모래를 덮어서 깔끔해라고 생각한건

확실히 키워보지않은 사람의 상상입니다 ㅋㅋ

무작정 키우기를 시작해보니, 모래로 인한 사막화로 주변이 더러워지는거 있죠 ㅋㅋㅋ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검색을 하고 준비를 하게된 에코펫위드 접이십화장실 !!!

고양이화장실 접이식반려묘화장실 오 ~!~! 접었다폈다가 가능하기 때문에 이동도 편리하고

혹여나 반려묘를 맡기고 여행을 가거나 하게되는 경우가 생겨도 화장실을 챙겨서 같이 맡길 수 있다보니,

돌봐주는 친구도 좋고, 자신의 영역을 알고 있으니 심리적으로 더 안심이 되서 좋은게 좋은거다 싶더라고요 ㅋ

 

https://smartstore.naver.com/planbmall

 

진짜 여자 혼자서도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조립 칭찬해주고싶다 너란녀석 ㅋㅋㅋ

제가 조립을 잘 못하고 그래서 늘 제품이 오면 신랑부터 찾는데,

요 몇일 신랑이 바빠서 늦게오다보니, 미루어지고 미루어지더라고요

안되겠다... 내가 해야겠다 해서 했더니 어라? ㅋㅋㅋ이거 뭐야 ㅋㅋㅋ

 

 

https://smartstore.naver.com/planbmall/products/5186490631

 

고양이화장실 사막화방지 투웨이화장실 보관용이 : 에코펫위드

[에코펫위드] 건강하고 행복하게 20년 살기! 에코펫위드!

smartstore.naver.com

 

제품은 핑크 / 그레이 / 블루 이렇게 있는데, 우리 지니는 여자일까요 남자일까요 ㅋ

물론 여자남자에 따라서 색상을 고른건 아니지만 ㅋ

블루로 선택을 했습니다 ㅋㅋ

 

색깔톤 자체가 전체적으로 너무 화려한톤이 아니라

눈에 편안한 파스텔톤이다보니, 인테리어로도 참 좋더라고요 ㅋ

 

심플하면서 깔끔하고 견고하기까지한 반려묘 이동식화장실 또는 접이식화장실 에코펫위드

사막화방지 이제는 걱정이 없겠다 싶어서 빨리 사용하고 싶은거 있죠 ㅋ

투웨이화장실로 혹여나 바뀌어버린 화장실에 낯설어서 사용을 하지않는건 아닐까 걱정이였는데,

엄청나게 잘 사용을 해요 , 본인도 편했던건지 사막화가 되면 자신의 화장실 주변이 더러워지니

깔끔떠는 고양이들 성격에는 정말 마음에 안드는 부분이였을텐데,

반려묘 지니에게도 주변까지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어서 그런가 잘 사용을 하더라고요 ㅋ

 

조립도 쉽고 큼지막하게 되어있어서 나사나 못이 들어가지 않아서 더 좋은거 있죠

뚜껑으로 마무리를 해주고 편안하게 왔다갔다 출입할 수 있는 문 반향을 앞으로 해주면 끝

이제는 튀는 모래 , 화장실 사용하고 나서 흐르는 모래 만나는 일이 감소가 되겠다 싶어용

 

혹시나 투명문을 사용이 어려워하는 반려묘라면

굳이 사용을 하지 않아도 된다고하니, 해보고 안되면 오픈더 도얼 ㅋㅋㅋㅋㅋ

기존에는 지니를 데리고 올때 기존에 있던 집에서 사용하던 큰 화장실인데

깊다보니 화장실 사용후에 퍽 하고 뛰어오르다가 모래가 튀고

또 청소를 하는 부분에 있어서도 많이 불편했는데,

와우 청소도 간편하고 큼지막하니 우리 지니 무릎관절 걱정도 노노노 ㅋ

 

감자 !? ㅋㅋ (고양이배변) 를 캘 수 있는 삽도 같이 주는데

세뚜셋뚜 ㅋㅋ 색상 너무 이쁘거 있죠 ㅋ

 

문을 열고 닫고해서 왔다 갔다 할 수 도있지만

위로도 나올 수가 있는데 위에는 모래 발판이 있기 때문에 나오면서 자연스럽게

구멍으로 모래가 빠지게 되어있더라고요 ㅋ

 

 

PP + PS소재를 활용한 고양이화장실

냄새걱정도 없고 확실히 사막화에서 벗어날 수 있는 점도 굿굿굿

 

기존의 분리 방식으로 귀찮은 청소였다면

이제는 서랍형으로 당겨서 감자를 캐서 버리고 할 수 있는 간단함 !!!

 

밤 늦게 퇴근하고 와서도 어렵지않게 청소를 할 수 있어서

신랑이 지니만큼이나 좋아했네요 ㅋㅋㅋ

 

 

반려묘도 만족하고

집사도 만족하게 하는 #접이식고양이화장실

#투웨이화장실 #에코펫위드

 

이 외에도 다양한 제품들이 있는데 구경한번해봐야겠네요 ㅋㅋ

잘 사용하겠습니다 !ㅋㅋ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