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이야기/야옹이지니

에코펫위드 세라믹 자동급수기 우와 저소음 고양이정수기 최고

스마일0335 2021. 2. 16. 17:34
728x90
반응형
SMALL

 


지난번에는 사막화방지 화장실이었다면 오늘은 저소음 고양이정수기 제품 빠밤 ㅋ

요즘들어 지니가 사용하는 제품들을 하나씩 바꿔주게되서 참 기분이 좋네요 ㅋ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고양이 정수기 제품이 추천을 받아서 구매했는데 판매처도 없어지고 ㅠ

그러다보니 관리도 잘 안되게 되면서 이번에 교체할 마음이였는데, 에코펫위드 세라믹 자동급수가기 오다니

오예 ~!!!! 오자마자 깨끗하게 세척을 하고 나서 한번 잘 건조시킨 후 사용을 했습니다.

디자인 부터가 굉장히 고급스러운 세라믹정수기

건강하개 물마실고양 뜨악 ㅋㅋ이 멘트 오글거리지만 저의 취향저격 ㅋㅋㅋ

 

물고기가 헤엄치는 듯한 디자인으로 고양이의 취향마

 

져 저격한 센스있는 제품이 아닐까 싶어요

에코퓟위드 저소음 자동급수기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과는 조금 다르다보니, 아이가 혹여나 낯설어해서

물을 안먹거나 하지는 않을까 걱정이 되지만, 워낙에 성격이 좋은 친구인지라 믿습니다 !!ㅋㅋ

 

고양이에게 더 어울리는 디자인이긴하지만 강아지들의 정수기로 사용해도 좋으니,

반려견을 키우는 분들도 관심갖아주셔도 돼요 ㅋㅋ

일단은 튼튼하게 도착한 박스를 한번 열어보겠습니다.

제품에 색상은 레드 / 화이트 / 블루 이렇게 3가지가 있기때문에

원하는 디자인의 색상을 선택하는걸 추천 드려요

박스에 설명이 되어있는 사용방법으로 봐서는 굉장히 쉽고 간단하다는걸 금방 눈치채실 수 있으실꺼에요 ㅋㅋ

별다른 설치나 나사를 풀거나 하는거 없이 모터 쪽 필터 교체하는 방식을 활용해서 물을 정화해주는 간단한 정수기

물의양은 1.5리터 정도가 담겨져 있고요 세라믹 소재를 사용하였기 때문에

곰팡이나 오염에 강하면서 세척까지도 할 수 있는 부분이 반려묘와 아기를 함께 키우는 엄마로써

참 위생적이고 청결한 부분이라 마음에 들더라고요 ㅋ

 

출산을 하러 병원에 입원했을때 잠시 친구집에 맡겨놨는데, 정수기가 없다보니 그릇에 물을 받아서 줬다고해요

그런데 깔끔하면 또 고양이자나요? ㅋㅋ 그래서 그런건지 ㅋㅋ 물을 잘 마시지 않았다고 하더라고요

집에서 정수기를 챙겨서 보내주니 그렇게 허겁지겁 낼름낼름 물을 마셨다는 ... ㅋㅋㅋ

아마도 흐르는 물이 시각적으로나 또 맛있어 보여서 그러는가보다 싶은 집사의 생각입니다 ㅋㅋㅋㅋ

 

입체적인 물고기들 안녕 ㅋㅋ

꼼꼼한 포장으로 혹여나 배송중에 파손이 이루어졌을까봐 걱정이 되었지만 튼튼하게 잘 배송이 되어 도착을 했어요 ㅋ

2W 저전력을 사용한 편리한 2중 필터로 되어 이제는 우리 반려묘도 깨끗하고 위생적인 물을 마음껏 마실 수 있게 해주려고요

#고양이밥그릇 #고양이물그릇 #강아지밥그릇 #강아지물그릇 특별히 다른게 있을까? 하고 생각을 했었는데,

플라스틱보다는 당연히 유리가 좋고 유리보다는 세라믹아 좋다라는 말을 들어서 지금 먹고 있는 사료그릇이 세라믹 소재거든요

근데 정수기까지 세라믹이라니 세뚜셋뚜 ㅋㅋㅋ

굉장히 견고하면서 튼튼하게 제작이 된게 만져보면 약한지 안 약한지가 느낌으로 오는데,

묵직한 그 느낌 샤랄라 ㅋㅋ

 

기존에 있던 필터가 리뉴얼이 되어서 심플하면서도 조금 더 확실한 효과를 보여준다고 하니,

에헤라디야 빨리 물을 주자 ㅋ

구성품을 보면 대그릇 그리고 위에 정수가 되어 받쳐지는 물그릇 (물고기가 있는 그릇) 필터 / 여분의 필터로

알차게 챙겨져있어서 든든한거 있죠 ㅋㅋㅋ

가끔 ... 필터 막 한개 주고 그런 업체도 많은데, 필터 넉넉하니 기분 좋아요 ㅋㅋㅋ

 

펌프 자체가 업그레이다가 되

어 5V 저소음 펌프를 사용하였기 때문에

혹여나 정수기 사용시에 소음이 있을까 걱정이 되었던 부분도 깨끗하게 해겨 ㄹㅋ

안쪽에 내장되어있는 펌프필터 자체가 바뀌면서 소음을 차단하면서 자연스럽게 저소음으로

세라믹 정수기를 이용할 수 있더라고요 ㅇㅋ

구버전이 아닌 리뉴얼된 신버전으로

겉에 필터폼을 끼우지 않고 펌프 안에 내장하는 방법

에코펫위드 / 세라믹 고양이정수기

가끔 귀가 예민한 8개월 된 우리딸은 분유 먹다가 고양이 물 흐르는 소리에 깜짝 놀라서 분유를 거부하기도 하고,

또 아무도 없어서 혼자 집에 있다보면 이 물 흐르는 소리가 은근 무섭기도 하고 거슬리기도 했는데

세라믹 재질의 고양이 정수기는 소음이 덜하니 대만족 ㅋㅋ

공기가 나오는 부분을 물이 나올 수 있도록 호수에 설치해주면 초간단 고양이정수기 끝 ㅋ

https://smartstore.naver.com/planbmall

 

대한민국에서 인증을 받은 정식제품의 에코팟위드

고양이를 조금 더 편하게

강아지를 조금 더 편하게

키울 수 있는 고양이용품 , 강아지용품이 한가득한 이곳 ㅋ

 

참고로 정수기 필터 교체시기는 먹는양에 따라 다르지만 1주 정도가 좋다고 하네요

https://smartstore.naver.com/planbmall/products/5314065733

가격대도 비싸지 않은데 디자인으로써도 마음에 들고

또 깨끗한 물을 먹일 수 있어서 더욱 좋은 고양이정수기

 

위생적인 세라믹 소재를 사용

한 고양이자동급수기

에코펫위드에서 만나보세요^-^

 

제품만을 무상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