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이야기/정보리뷰

민간자격증 나의 자기개발은 한국인재능력개발원 여기서

스마일0335 2021. 2. 18. 13:33
728x90
반응형
SMALL

민간자격증 나의 자기개발은 한국인재능력개발원 여기서

실버보드게임지도사

===============================

어느덧 서른중반이 넘어가는 제 나이

회사를 다니고 있지만, 아무래도 미래를 위해 멈추지않고 투자를 해야할 듯 싶더라고요

그래서 뭐가 좋을까 고민을 하다가 요즘 백세시대다보니,

노인분들을 위한 자격증을 공부해야겠다 싶더라고요

 

 

대학을 가거나 하기에는 시간이 더 부족한거 같아서

제가 활용할 수 있는 저녁시간을 틈타서 준비하게된 #민간자격증

많은 곳에 민간자격증이 있는데

제 주변에서는 벌써 #동화연구 #아동요리전문 등의 자격증을 취득해서 준비한 분들이 많아

저도 힘내서 직진하기로 했습니다.

 

제가 공부하면서 준비하게된 사이트는

#한국인재능력개발원

 

http://www.kufe.kr/

여기 사이트로 자격전문 교육기간 , 정식등록 자격증 발급기관으로

국무총리 국책기관 / 한국직업능력개발원 정식등록 된 곳이예요

 

 

대학생 , 취준생 전문과정인 스피치지도사 1급 부터 시작해서

마케팅전문가과정 , 바리스타1급 와인소물리에 미술심리상담실

방과후영어교육지도사 1급 / 방과후아동지도사1급 이렇게 정말 다양하고

많은 자격증이 있더라고요 보면서 이렇게나 많구나 하고 놀랐어요 ㅋ

 

 

방과후돌봄교실지도사 1급

요즘 한창 제가 관심을 갖고 있는 자격증 중에 하나로

하나씩 꼼꼼하게 살펴봤고요

수강신청을 누르게 되면 다양하게 과목들이 주르르르르륵

나열이 되어있는걸 확인할 수 있어요

저는 이중에서 실버보드게임지도사를 수강하게 되었고

수강이 시작되면 선생님 / 교수님이 배정이 되면서 반이 생성이 돼요

그러면 그 후부터는 꾸준히 학습하고 공부하면 끝 !!!

 

학습강의실을 클릭하면 제가 준비하고 있는 강의가 검색이 되고

옆에 TV 모양의 강의시작을 누르게 되면 강의 시작 ㅋ

 

저번에 못한거 있었네 열심히 듣자라고 스스로를 다그치게 되고

꼼꼼하게 체크하면서 보게되더라고요

생각보다 나름 어려움 노인실버보드게임지도사 ㅠㅠㅠ

아니다 실버보드게임지도사 ㅠ

 

현재는 경로당등의 어르신들이 계신곳에서

많이 활용하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치매 예방이나 그런거에 좋아서 !

 

 

단순히 과목을 보는거롤 끝나는게 아니라 교안받기와 기출문제까지도

함께 되어있어서 강의를 보고난후에 기출문제 풀기까지 !!

 

보면서 한번 더 복습을 하게되니 기억에 더 잘 되는거 같아요 ㅋ

자격증을 취득하고 나면 동화연구도 한번 도전해볼까해요 ㅎ

영상을 통해서도 꼼꼼하게 체크를 할 수 있고

궁금했던 부분도 화면에 정리가 되서 쉽고 간편하게 설명을 해주기때문에

동영상만으로도 강의가돼? 했던 저의 궁금증이 시원하게 풀리더군요 ㅋ

 

 

지금 아직시험은 보지 않은 상태예요

아직 봐야하는 강의가 조금 더 남았거든요

강의를 시청하고 충분히 복습을 한 후에 시험을 보겠습니다

두근두근 ㅋㅋㅋㅋ

 

우리 시간없다고 회피하지말고,

자신없다고 회피하지말고,

http://http://www.kufe.kr/

 

한국인재능력개발원: 심리상담사자격증,병원코디네이터자격증,바리스타무료교육

국가지정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 정식 등록자격증! 한국인재능력개발원 1급심화전문자격증

www.kufe.kr

한국인재능력개발원 여기에서 우리의 못다핀 꿈을 다시한번 도전해봅시다 ㅋ

 

 

제품만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