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이야기/정보리뷰

한국인재능력개발원 민간자격증 주부도 한다 실버보드게임지도사 1급

스마일0335 2021. 3. 15. 16:09
728x90
반응형
SMALL

 

이미 제가 지난번에 공부를 하고 있다고 포스팅 올렸던거 다들 기억하시나요? 헤헤헤

 

br12181218.tistory.com/14?category=91599

 

민간자격증 나의 자기개발은 한국인재능력개발원 여기서

민간자격증 나의 자기개발은 한국인재능력개발원 여기서 실버보드게임지도사 =============================== 어느덧 서른중반이 넘어가는 제 나이 회사를 다니고 있지만, 아무래도 미래를 위해 멈추

br12181218.tistory.com

민간자격증 나의 자기개발은 한국인재능력개발원 

이곳에서 실버보드게임지도사를 공부한다고 포스팅을 올렸었거든요 ㅎ

 

제가 공부를 시작하게 된 이유가 

 

요즘들어 무슨 공부를 해야할까?
무엇을 준비해야할까?
참 생각이 많아지더라고요
예전에는 나이가 무기라도 젊은 나이앞에 두려울것도 없었는데,
이제는 그 무기인 나이가 흑흑


뭔가를 준비하지않으면 나만 뒤쳐질꺼같아서,
이제라도 시작하게된 민간자격증 도전
다양한 자격증이 있지만 고령화시대가 되어가고 있는 지금 시기에는
노인을 위한 자격증이 조금 더 맞겠다 싶어서
실버케이지도사 또는 실버보드게임지도사 중에서 고민을 하다가
실버보드게임지도사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도전하는 과목이다보니, 아는게 없어서
정말 두려움 가득하게 시작했지만
영상하나하나에 세부설명도 좋았고,
핵심을 잘 찍어주다보니, 이해가 쉽더라고요


수강신청을 하고 두려워했던 제가 조금 우수울 정도로
쉬우면서도 이해도 쉽게 동영상 설명이 되니 너무 좋은거 있죠
60%이상 영상을 보게되면 시험을 볼 수 있는 자격이 생긴다고 하는데,
100% 다 봤습니다 처음 하는 과목인지라 자신이 없더라고요 

안본 문제 나올까봐 ㅋㅋ
영상이 미리 준비가 되어있기 때문에
내가 시간이 조금 남을때는 몰아서 보고 해도 되더라고요
친구도 같이 시작했는데 새벽에 몰아봤다고..ㅋㅋㅋ


기출문제도 풀고 같이 영상도 보다보니 어느덧 마지막 과목
이제 시험만이 남았는데, 왜 이렇게 떨리던지요 ㅋㅋ
후 클릭클릭하면서 시험문제 제출 

이히힛 합격 >_<
중간중간 고비는 있었지만 그래도 배웠던 내용이 많이 나왔어요

 

www.kufe.kr/

 

한국인재능력개발원: 심리상담사자격증,병원코디네이터자격증,바리스타무료교육

국가지정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 정식 등록자격증! 한국인재능력개발원 1급심화전문자격증

www.kufe.kr

 

특히나 여성의 경우에는 결혼을 하고 출산을 하는 과정에서
직장을 그만두게 되는 경우가 많아서, 
경단녀라는 단어가 생기자나요..
경단녀를 위한 추천자격증이 아닐까 싶기도해요 ㅋ


저는 아주 열심히 회사를 정년퇴직까지 다닐 생각이긴한데 ㅋㅋ
그래서 정년퇴직하고 나서, 그냥 놀이삼아 다니면서 좋은 수업거리를 공부하고 있던거거든요
제 계획은 아무튼 그래요 ㅎ

한국인능력개발원에서는 지금 3과목 무료수강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3개 중 하나는 자격증 발급비도 무료로 하고 있다고하니,
지금 기회를 놓치지말고 얼른 도전해보는거 어떠실까요?

미래를 위해 도전하는 당신의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크.. 심금을 울리는 글귀


수료증과 자격증을 받고 룰루랄라 ㅋㅋ

나에게 주는 선물과 같은 수료증과 자격증을 보니
이런저런 생각이 많이 들더라고요 ㅋ

 


아직 늦지않았다 다른것도 공부 또해봐야지 ~!!

제품만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