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이야기/새싹♥빼꼼이꺼

홍천 비발디파크 어린이스키강습 메가스키강습센터 짱

스마일0335 2023. 12. 20. 03:52
728x90
반응형
SMALL

 

홍천 비발디파크 어린이스키강습 메가스키강습센터 짱 

 

어린이스키강습 메가스키강습센터 재미있게 배우고왔어요!

보드는 타봤지만 스키는 타보지않았기때문에 아빠가 가르쳐주기에는

조금 어려울 듯해서 홍천 비발디파크 정식스키강습센터인

메가스키강습센터 예약을 해서 배웠어요 !!

 

 

지호는 17년생으로 빠른 친구들은 6살 부터도 타고 뭐 각각 다르게 4살 5살 타는 친구들도 있지만

조금 익숙하지않아서 위험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7살에서 8살이 넘어갈때 가르쳐주고싶었는데

그 시기가 드디어 왔어요 힘든건 잘 안하려고하는게 아이들의 특성인지라 보드를 배웠을떄

힘들었던 기억이 나는데, 지호도 그만 타고싶다고할까봐 조마조마했는데 일단 엄청 좋아하고 

스키선수가 되고싶다고 할 정도네요 ㅎㅎ

 

 

메가스키강습센터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겨울레저 스키강습 티켓 판매

smartstore.naver.com

728x90

 

 

너무 친절한 강사님을 만나서 아이가 잘 타지못하다보니 지루해서 실증이 낼 수도 있는데

그런거 전혀없이 너무 재미있게 즐길 수 있었던게 강사님 덕분일 정도로요 !!!

지호의 작은 스키동작 하나에도 아주 물개박수를 쳐주시는 긍정에너지와 파워에너지가 아이에게 

잘 전달이 되니 아이가 넘어지다가도 또 움직이면서 자기 뜻대로 되지않더라고 멈추지않고 

오히려 아자아자 하면서 더 잘 타려고 스스로 열심히 하더라고요 

 

이번에 다녀온 홍천 비발디파크 스키장 썰매장도 있어서 아이들이 즐기기에도 좋아서 가족단위로 와서 즐기면 딱일 듯요

이번엔 4살 지우가 함께 가지않았는데 다음에 간다면 아직 스키를 배우기에 조금 어려서 

지우는 썰매를 타고 지호는 꾸준히 스키 또는 보드를 배우게할 계획!!! 

 

 

타임별로 강사님 스케줄이 있는데 바로 전타임을 하고 오셨음에도 전혀 지친 기색 없이 

아이랑 하이파이브도 열심히 해주시고 혹여나 옆에서 아이쪽으로 넘어지는 보드나 스키가 있을까

가르치는 과정에서도 한걸음에 달려가서 보호해줄 싱저로 엄청 잘해주셔서 자꾸 생각이 나는 강사님

어린이스키강습 친구도 해봤는데 엄청 무뚝뚝한 강사님이라고 환불을 요청도 했다고;;

그래서 처음에는 그런 분을 만나게될까봐 내심 걱정반 기대반이였는데 

오... 두번 세번 갈때마다 우리 아이 강사님으로 부탁드리고 싶을 정도 !!

 

 

SMALL

 

대한 스키지도자연맹 교본을 기반으로 교육하는 메가스키강슨센터  최근데 정식등록 없이  진행하는 업체들도 많기 때문에 이 점은 꼭 참고를 해서 강습을 배워야한다해요! 혹시나 있을 사고등을 위한 보상 처리 등을 받을 수 있거든요 !! 그러니 꼭 꼭  정식스키강습센터 고고고

 

그럴일은 없지만 가끔씩 비정식업체들로 인해 피해보상이 제대로 이루어지지않아서 손해를 보는 분들이 의외로 많더라고요 ! 그러니 가격이 조금 저렴하다고해서 혹하지마시고 꼭 정식업체 아시죠 !

 

 

행복한오여사V

어린이스키강습,메가스키강습,스키강사님,친절한스키강사님,비발디파크,홍천비발디파크

bridge-now.naver.com

반응형

 

유아들은 유아체육을 기반으로 강습을 적용하고 있지만 어른들도 배울 수 있기에 가족끼리 같이 강습을 받으면 너무 좋을 듯요 어른의 기준으로 하는게 아니라 아이의 기준이 초점이 된다는게메가스키강습센터 포인트가 아닐까 싶어요 아직 다리에 힘이 완벽하게 A자로 내려오거나 S자로 내려오는게 조금 익숙하지는 않은데 또 가고싶다네요 아이가 스키의 흥미를 갖을 수 있게 도와준 첫단추부터 재미있게 채울 수 있었던 홍천 비발디파크 메가스키강습센터 우리 아이가 스키가 처음이라면 추천을 해드리고싶네요:) 

 

 

어린이스키강습 수업이 끝나면 사진도 남겨주셔서 더 흐뭇하네요:) 대부분은 내폰으로 찍는데 ㅎㅎㅎ

다음에도 또 수업들으러 가겠습니당:)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