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이야기/생활제품

출산후 몸매관리, 레이디앤맘 산후복대 ,임부팬티 준비완료

스마일0335 2021. 3. 23. 09:34
728x90
반응형
SMALL

▷ 출산후 몸매관리, 레이디앤맘 산후복대 ,임부팬티 준비완료 ◁

 

출산 후 몸매관리, 출산 후다이어트 다들 어떻게 하고 계시죠?
저는 분명히 아이를 출산하면 살이 저절로 빠지겠지라고 생각했는데,

개똥 전혀 네버 처진뱃살은 그대로 제 몸에 딱 붙어있네요.

 

 

제왕절개 , 자연분만후에 필요한 산후복대

많은 분들이 임신전에도 임산부복대,

산전복대 착용을 하시지만,

저는 안했거든요. 

 

그때부터 했었어야했나.. 쭉쭉 늘어나는 살들 어찌할꼬.

 

 

산후복대는 특히나 수술후에 허리와 뱃살을 바로 잡아주면서,

수술한 부위가 살들로 인해 부딪치거나 하지 않도록 해주는 역할을 함과 동시에

분비물을 배출하고 하는데도 좋고, 출산후 제자리로 돌아오는 장기들이 

잘 돌아올 수 있게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꼭 착용을 해야한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처음에는 아무런 준비없이 첫째를 낳았는데,

병원에서 준 하늘색복대를 하고 다니다가 그 부직포 찍찍이를 떼거 붙이고 할때마다

울리는 그 살떨림!? 그거에 통증부위가 진짜 아팠거든요 ㅠㅠ

제가 제왕절개여서 그런지 몰라도 ㅠ

 

그런데 선생님이 많이 걸어야 회복이 좋다고하더라고요ㅠ

아파도 끙끙하면서 걷고 있는데, 다른분들은 허리에 지퍼 또는 고리형식으로 되어서

그자리에서 편안하게 착용하고 벗고 하는거예요 ...!

 

역시 사람은 많이 알고 와야한다는걸 그때 또 새삼느꼈네요 .

출산을 하러 가시는 분들 산후복대 필히 챙기세요.!

 

저는 출산후에도 한 2년정도는 팬티를 임부팬티를 입었는데,

Y존을 자극하고 하는게 불편하기도 하고 노폐물도 자주 나오고 하다보니, 

1~2년정도는 산후복대를 착용하고, 임부팬티를 입는게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10개월동안 장기들이 돌아오는데 순식간에 올까? 싶어서요.

올바른 자세가 유지되는게 정말 중요하니, 산후복대는 필히 해야겠더라고요.

ladynmom.co.kr/

 

레이디앤맘

임산부쇼핑몰,임산부속옷,수유브라,임산부팬티

ladynmom.co.kr

 

 

레이디앤맘에서 XL사이즈로 준비한 산후복대

S부터 시작하는 다양한 사이즈가 있어서,

자신의 체형에 맞게 선택을 할 수가 있고요. 

6단 후크로 되어있으면서, 7개의 기능성 와이어,

8개의 인체공학적인 조각패널들로 

처진 허릿살과 뱃살을 잡아주는데 소재는 또 부드러운 촉감 ~!!

 

거디가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는 통기성 좋은 원단인 점도 굿굿굿.

특히나, 여름에는 땀이 많이나서 통기성 좋은 원단이 정말 중요하거든요.

 

입고 벗는데 불편함도 없고요.

확실히 허리와 뱃살로 삐죽 나와있는 살들이 정리가 되다보니,

옷을 입어도 핏이 조금 다르더라고요.

 

 

나도 모르게 볼록하고 나오는 뱃살, 허릿살을

산후복대로 사사삭 감추면서 허리를 긴장한채 착용하다보니,

바른자세 유지까지 !!

 

그리고 산후복대 만큼이나 중요한 임부팬티,

출산후팬티 ? 임산부팬티 ? 따로 정해져있는건 없이

임신했을때 입었던 팬티를 쭈욱 입는 경우가 있는데,

수술하고 얼마 안될때는 버릴 팬티를 갖고가서 입었던 기억이나네요.

패드를 찼어도 피가 많이나서 세고 막 그랬던거 같아서요.

 

임부팬티 대부분은 밋밋한 면으로 이루어진 제품들이 많지만,

레이디앤맘은 여자를 아는 쇼피몰 같아요 .

출산후에는 호르몬 변화가 진짜 심하다고해요. 

 

내가 여성으로서의 너무 많은걸 신랑에게 보여줬나?

이런생각을 드는 분들도 많다고 하더라고요.

지극히 개인적인거지만요 .

 

 

그런 부분을 위해 임부팬티도 너무 이쁜 여성미가 뿜뿜

느껴지는 디자인으로 제작을 한 레이디앤맘

편안한 면소재와 잘 늘어나는 신축성 ,

그리고 배와 허리라인을 불편하지않게 잡아주면서,

레이스로 커버 마무리까지. 쎄쎄맘 CPT2008 산후임부팬티 3매 12,900원

 

 

가격도 착하면서 제가 지금 직접 입고 다니지만, 정말 편안하고 좋아요>_<

산후복대, 임부팬티 출산준비물 챙기실때 꼭 고려해서 챙기시면 좋겠네요.

 

블로그 인사타를 통해 레이디앤맘에서 많은 출산정보, 육아정보를 얻게 되는데,

그만큼 출산과 육아에 관심이 많은 브랜드가 만든 제품이다보니,

얼마나 임산부를 생각해서 만들었을까 싶어서 더 믿음이 가네요 ㅋ

 

 

 

지금 구매하시는 모든분들에게 실리콘 덧신 페이크삭스 1개를 드리는
감사이벤트도 제공하고 있으니, 사계절 내내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도 놓치지마세요.

 

업체로부터 제품과 원고료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