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이야기/생활제품

냉동보관 가능한 타파물병 2리터

스마일0335 2022. 5. 26. 16:38
728x90
반응형
SMALL
냉동보관 가능한 타파물병 2리터

 

한껏 춥더니 또 한껏 더워진 요즘 날씨에 미세먼지도 심하고

코로나는 끝나지 않고 있는 상황이네요 .

 

얼죽아이인 저는 한겨울에도 얼음을 찾기에 여름 역시 한가득 챙겨와먹는데,

처음엔 500ml로 4개씩 갖고 다니다가 쓰레기가 너무 많이 나와서 

생수병 2L로 시작을 하였는데, 집에 생수 2L를 쌓아놓고 있다가 얼려야하니

집이 지저분해지고 그렇게 나오는 빈 생수병도 무시 못하겠더라고요!

 

사진출저 : 타파웨어 홈페이지

 

처음엔 다이소 가서 물병을 구매했었는데, 

환경호르몬이 없는 제품도 있지만 제가 구매한건 또 환경호르몬이 걱정되는 제품이였고

결국 다이소 다시가서 물통 새롭게 구매할까 어떻게할까 고민하다가

이미 많은 분들에게 알려져있는 에코물병 타파웨어 주문완료 !

블루/ 핑크 두가지 색상이 있는데 저는 블루로 했어요

 

초등학생들이 요즘 물을 갖고가서 먹어서 많은 분들이

초등학생물병, 초등학생물통 등으로 검색하는데,

이 제품은 냉장고 냉동실 !! 윗칸에 물을 넣어 그대로 얼려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진짜 더운 여름에 활용하기 짱 좋을 듯요 

 

 

사진출저 : 타파웨어 홈페이지

 

초등학생 조카는 310ml , 저는 2L(리터)

손에 잡기 좋은 그립감으로 굴곡을 중간에 준 디자인 덕분에

잡고 마시기 편하다보니 더욱 잘 챙겨가게 되고

뚜껑부분에 손잡이가 있어서 다 먹고 나서 들고 가기도 수월

하지만 물을 얼렸을때는 무게가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해서 사용X

 

사진출저 : 타파웨어 홈페이지

큼지막한 용기로 뚜껑과 분리가 되어서 세척하기에도 편하고 

빨대를 이용해서 먹을 수도 있어요 !

혹시나 2리터빨대 어디서 구매해야하나 하신다면,

다이소에서 쭉쭉 늘어나는 1000원대 빨대 있으니 그거 구매하시면 끝

 

사진출저 : 타파웨어 홈페이지

 

타파웨어 2리터 물통 사이즈 궁금해하시는 분들

높이는 30.5c, / 가로 11.5cm 로

저는 파우치가방에 딱 들어가는 사이즈가 있어서 

덕분에 편하게 챙겨갖고 다니고 있네요 

 

 

타파웨어 310ml 사이즈도 적어보면

주둥이지름 3.2cm / 밑면 가로 5.5cm 세로 5.5cm / 높이 17.5cm

내열온도 100도 에서 -20도까지

반응형

큼지막한 뚜껑을 열면 입으로 마시기에 좋은 입구로 되어있어서

들고 마시기에도 편하고 빨대를 넣어서 마시기에도 좋다보니

두가지 모두 활용하면서 마셔용

 

여름아 빨리 지나가라 ~

시간아 훨훨 지나가자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