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이야기/조리,식품

츄퍼 뱅쇼 무알콜 와인 , 분위기에 취하는 매력

스마일0335 2021. 2. 16. 14:43
728x90
반응형
SMALL

츄퍼 뱅쇼 무알콜 와인 , 분위기에 취하는 매력

뱅쇼키트 남는 와인 활용법

 

몇일전 먹다남은 와인을 이용해서 뱅쇼를 만들었었는데, 배보다 배꼽이 더큰지 그냥 남기지말고 마실꺼 그랬다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재료값도 많이 들고 맛도 생각보다 별로더라고요 ㅠ

그렇게 시작된 뱅쇼 .. 제대로 만들어서 먹었으면 참 좋았을텐데,

뱅쇼키트 활용해서 만들었음에도 맛이 없다보니,

더 먹고싶어져서 결국 뱅쇼 구매했어요 ㅋ

 

벵쇼 !? 뱅쇼 !? 갑자기 뮤직뱅크쇼가 생각나는

라떼는 말이야 사람 ㅋㅋㅋㅋ

다양한 브랜드의 뱅쇼가 있는데 저는 츄퍼뱅쇼 준비

이유인즉 무알콜이라는 점이예요

신랑이 술을 잘 못해서 무알콜 츄퍼뱅쇼를 준비했어요

 

 

디자인을 보자마자 아 나도 이불 덮고 아무것도 모른척 하면서

마시고 싶다 .. 때마침 나혼자산다가 나오더라고요

이번에 장도연씨편이랑 기안84편 너무 웃겼어요

 

특히 기안84편 ㅋㅋ 나혼자산다 기안84님 때문에 보는거라고 할정도로 ㅋㅋㅋㅋ

아무튼 제가 감명깊게 본건 아무도 없는 제주바다를 강아지랑 산책하면서

덩그러니 있는 가게에 들어가 오징어 굽고 맥주 마시는 그 모습

그 여유가 참 부럽더라고요 ㅋㅋ

 

그래서 오늘의 저의 멘트 "나혼자살아볼까?" 보면서 뱅쇼한잔 ㅋㅋ

무알콜 뱅쇼 먹고 취했나 ㅋㅋㅋ

오늘 이렇게 저의 입을 행복하게 해준 츄퍼뱅쇼에 대해 살짝 설명을 해볼꼐요

쌍화와 꿀의 진한조화로 새롭게 리뉴얼된 츄퍼뱅쇼

새콤달콤하게 즐겼던 본연의 뱅쇼가

더 진해지고 깊어진 맛을 느낄 수 가 있더라고요

750ml 넉넉한 용랑 / 와인과 과일의 새콤달콤한 맛

츄퍼뱅쇼

튼튼하게 완벽한 패킹으로 도착한 와인 뱅쇼 ㅋ

제법 고급지면서, 귀엽게 생긴 디자인으로

평소에 데일리하게 즐겨마셔도 좋고,

지인에게 선물을 해줘도 좋겠다 싶더라고요 ㅋ

뱅쇼는 프랑스어로 와인을 뜻하는 vin과 따뜻함을 뜻하는 chaud의 합성어로

와인에 시나몬 , 과일, 꿀 등을 첨가하여 끓인 음료라고해요

쌀쌀한 날씨가 되면 유럽에서 즐겨먹는 음료라고하네요

 

참고로 츄퍼뱅쇼는 김대호 한약사님이 제조한 쌍화와 꾹내산 자연꿀을 넣어서

더욱 풍미가 깊고 맛있어요 ㅋ

 

따뜻하게 즐겨마셔도 매력있고,

차갑게 즐겨마셔도 매력있는,

색다른 매력을 갖고 있는 츄퍼뱅쇼

오늘 저는 따뜻하게 해서 치킨이랑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아침부터 칼칼한것같았던 목이였는데,

때마침 쌍화성분과 꿀성분이 함유된 뱅쇼가 딱 하고 와줘서

어찌나 고맙던지요 ㅋㅋㅋ

색은 약간 많이 붉지않은 포도와인색상으로

은은하고 조화롭게 퍼지는 그 향 ㅋ

독하지않게 퍼지는 향에 한번 힐링하고,

또 스르륵 마시는 한모금에 힐링이 되는 츄퍼뱅쇼

 

무알콜음료 무알콜맥주 무알콜와인

사실 무알콜이라고 하면 조금 심심한 끝맛이 걱정이였는데,

츄퍼뱅쇼는 그렇지않더라고요 ㅋ

달달한 꿀맛과 함께 쌍화의 맛이 동시에 느껴져서 끝맛까지 쭈우웅우욱 ~!!

 

와인잔에 넣고 40초 돌리고 오니 따뜻해진 와인잔이라 더욱 기분이 나더군요

자기야 이불 좀 갖고와봐 덮고 마시게

그냥 따뜻한 방바닥에 귤하나 까놓고 TV 보면서 호로록 호로록 마시고 싶은 뱅쇼 ㅋ

전 와인잔에 담아마셨지만, 어쩌면 머그잔이 더 잘어울리는 뱅쇼가 아닐까 싶어요 ㅋ

 

달달하니 계속 넘어가면서 와인잔에 먹으니 뭔가 취하는 그런 기분까지 드는

분위기가 유후 ㅋㅋㅋㅋ

 

코로나로 방콕 집콕을 하는 시간이 많아져서

부부싸움도 늘어났다는 요즘 ... ㅠ

가족들과 하하호호 거리면서 뱅쇼 한잔씩 나눠마시면서

울그락 불그락 되어있는 마음을 진정시키며

위로의 한모금을 마셔보는거 어떠실가요 ㅋㅋ

https://smartstore.naver.com/choopermarket/products/5366678384

가족과 함께 마시는 건강한 음료

여자친구선물음료

남자친구선물음료

가까운 지인에게 주는 음료

 

 

 

모두가 좋아하는 츄퍼뱅쇼 무알콜와인이 아닐까 싶네요 ㅋ

제품만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