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이야기/새싹♥빼꼼이꺼

아기외출 비세이프 헤이븐 아기띠, 허리랑 어깨가 편한 아기띠

스마일0335 2021. 2. 18. 11:55
728x90
반응형
SMALL

 

 

집에서는 등센서 아기를 잠재우는 꿀템

밖에서는 외출이 편해지는 꿀템

안전함 + 편안함 모두 놓치지않은 신생아아기띠 ,

비세이프 헤이븐 아기띠 하고 산책했어요

 

주말내내 날도 따뜻하니 우리 딸내미 , 아들내미

둘다 신나하더라고요

지난번 비세이프 헤이븐 아기띠 제품에 대해 설명을 했었는데,

오늘은 잘나고 잘난 아기띠를 실제 착용하고 사용해본 후기를 적어보려고요

 

신생아는 아기띠 사용하면 안되지않나? 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계시지만,

저또한 신생아는 아직 많은게 여리고 그러기 때문에 아기띠도 없을뿐더러

사용도 안했었는데염 비세이프 헤이븐 이 제품은 그런 불편함을 해결한 아기띠 !!

신생아도 사용해도 전혀 불편하지않게 인체공학적으로 제품을 만들었다해요

 

그래서 신생아도 불편하지 않게 아기띠를 착용해서 엄마품에 안겨있을 수 있고

아기띠를 착용한 엄마나 아빠역시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도와주는 부분이 너무 좋더라고요

 

제대로된 아기띠는 사실 밖에서만큼이나 집안에서도 활용을 하는데,

요즘 코로나로 인해 바깥에서 사용한 아기띠는

되도록이면 집에서는 활용을 안하려고해요

무조건 나갔다가온 제품은 살균소독 칙칙칙 ㅋㅋ

 

외할머니, 외할아버지가 제가 퇴근할때까지 아이를 봐주시는데,

우리 손녀를 울면 안아주고, 또 울면 안아주고 ㅋㅋㅋ

그렇게 하다보니 이녀석이 그 품 좋은건 알아가주구

등센서 발동 ㅋㅋㅋ

 

덕분에 밤에 집에오면 안아달라고 그렇게 울더라고요 ㅋㅋ

엄마는 강하다고 하지만 그렇게 우는 아이를 결국은 안아주게 되더라고요

안고나면 한손으로는 허리를 잡아줘야하다보니,

손이 자유롭지 못해 집안일은 나몰라나몰라 ㅋㅋㅋ

그런데 이번에 비세이프 헤이븐 에어 플렉스 아기띠 하고 나서는

아이도 편안한지 제 품에서 잠들고 있고,

저는 아이가 잠든지도 모르고 집안일모드 ㅋㅋㅋ

진정한 육아꿀템이구나 싶었어요 ㅋ

 

 

블랙 / 그레이 두가지의 색상이 있는데, 저는 그레이 도착 ㅋ

블랙도 심플하고 고급스러우니 좋아보이는데,

밝고 밝은 우리 흰피부에 딸내미에겐 톤이 높은 그레이도

잘 어울리겠구나 싶더라고요 ㅋ

 

고품질 소재 텐셀 패브릭 소재를 사용해

친환경 옥품질 텐셀 원단으로

민감하고 연약하며 예민하기까지한 우리 아기의 피부에도

저자극으로 와닿는 아기띠

 

폭신폭신한 힙시트 소재로 아이를 조금 더 편안하게 해주는 특허에어힙시트

앞보기, 마주보기, 어부바 다양하게 활용을 할 수 있는 멀티아기띠 제품이다보니,

안전성 , 기능성도 좋은데 멀티까지 되니 굿굿굿 !!!

 

아직 우리딸은 마주보기만 가능해요 ㅋㅋ

앞보기가 가능하면 또 얼마나 신나할까요

요즘 발차기 끝판왕인듯요

발차기가 쿠쿠쿠쿠쿠쿠쿵 ㅋㅋㅋㅋ

 

아기띠를 착용할때 늘 불안했던 고관절 부분

감사하게도 제 주변에서는 그런 일이 없었지만,

네이버기사나 다음기사등을 통해서 가끔 아기띠 착용등으로 인해

고관절에 무리가 가서 병원을 다니는 아가들이 꽤 있더라고요 ㅠ

그런 고관절 부분 역시국제 고관절 이형성증 협회로부터 공식 인증까지 받은 제품이라

더욱 신뢰가 가고 마음에 들더라고요 ㅋ

 

큼지막한 어깨끈 조절도 어렵지않아서,

아이를 안고 한손으로 쉽고 간편하게 조절을 했어요

서로 다른체형의 부부가 아기띠를 번갈아가면서 사용을 하게 될떄

자신의 체형에 맞게 조절해야하는경우에 어깨끈 조절버튼이 조금 불편하게 된 경우엔

아이를 안고 혼자서 조절하고나서 아이를 받아서 아기띠를 하는데,

헤이븐 아기띠는 그냥 아이를 안고 있는 상태에서도 한손으로 쉽게

 

 

바람을 넣어서 빵빵하게 사용하는 힙시트 부분과

X자로 사용하는 어깨끈 그리고 튼튼하게 사용되는 허리벨트 부분까지

모든 제품들이 튼튼하고 견고하게 디자인되어서 참 좋은거 있죠 ㅋ

http://www.frienpi.com/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0458

 

http://www.frienpi.com/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0458

 

www.frienpi.com

당분간 주말까지는 방콕 집콕만 하니깐,

산책하고 들어와서 깨끗하게 한번 세탁을 돌리고

자연건조를 충분히 시켜서

우리 등센서가 제대로 활발한 딸내미를 꿀잠 재우는데 사용하고 있어요

 

아이를 안고 우~~ 백색소음 내면서 왔다갔다 하다보면 손목통증ㅠ

그래서 아이가 자려는 그 리듬이 팍 깨지는 경우가 많이 있었는데

비세이프 헤이븐 에어 플렉스 아기띠 / 베이비 캐리어 사용하고 나서 부터는

아이도 10분도 안되서 잠이 들고,

저도 육퇴를 빨리 하게 되니 행복한거 있죠 ㅋㅋㅋ

 

물론 개인마다의 아이가 잠드는 시간이나 그런건 다르겠지만,

친구딸이 집에 왔는데 3개월인데 ㅋㅋ

그 아가도 꿀잠모드 스르륵 ㅋㅋㅋ

 

안전하면서 기능성까지 추구된 안전한 신생아아기띠

엄마의 편리함을 생각해준 아기아기띠

찐육아템으로 외출이 편해져서 참 좋네요

 

코로나야 너만 없어지면 된다 ~!!!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개인적인 의견이 많이 담겨져 있는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