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이야기/새싹♥빼꼼이꺼

블루래빗 아이큐베이비 뇌자극박달 신나게 즐겨라

스마일0335 2021. 2. 16. 10:04
728x90
반응형
SMALL

 

 

요즘 우리 지우 , 지호 남매가 푹 빠진 유아용교구 아이큐베이비

단순히 어린 연령대에 기준에 맞춰진 교구가 아니다보니, 더 활용성이 좋더라고요

동생 꺼만 사줬어라는 마음 아픈 말을 듣지 않아도 되니, 해피해피

76개의 다양한 교구 중에 우리 지우는 나비 사운드 토이 / 나비야, 안녕! 치발기랑

헝겊책 푸를 참 좋아해요 ㅋ 그리고 5살 오빠는 액티비티 테이블 워커를 좋아하고요 ㅋ

​양쪽 날개가 아이가 물고 빨고 하기에 좋은 실리콘 소재를 사용해서

물고 빨고 만지고 아주 열심히 하고 있어요 ㅋㅋ

또한 더듬이 부분을 누르게 되면 흘러나오는 음악소리와

꼬리 부분을 누르면 부르르르 느낄 수 있는 진동까지

덕분에 지루할틈 없이 아주 재미있게 갖고 놀게 되더라고요 ㅋ

단순히 아이가 갖고 노는 장난감이라고 생각하기보다는

시각적 / 청각적 등의 자극을 주다 보니, 다양한 오감발달 자극이 되면서

뇌 발달 자극에도 도움을 주는 영향이 참 좋았어요

우리 지우는 특히나 더듬이까지 물고 빨고를 해서 ㅎㅎ

거기는 물면 안돼 하면서 진동을 느끼게 해주면 까르르르 웃고 ㅋㅋ

바깥에서 활동을 하지 못하는 오빠는 이리 심심 저리 심심하다보니,

엑티비티 테이블 워커를 활용해서 앉아서 자석칠판을 활용하고

동그라미 세모 네모 하면서 그리더라고요

엑티비티 테이블워커가 좋은점이 대근육발달에 도움을 주는 신체활동도 가능하면서

앞쪽으로는 작디 작은 손으로 갖고놀면서 즐기는 소근육발달까지도 가능하니

미니멀라이프를 꿈꾸는 저에겐 너무 마음에 들어요 ㅋㅋ

하 장난감 밟았다하면 장난감 악 !!!!!

곁에 두면 자연스럽게 자극이 되는 유아교구 아이큐베이비

자면서도 물고빨고 하는 헝겁책 ㅋ

귀여운 푸 그림과 함께 부드러운 소재사용

끝부분이 찍찍이로 되어있다보니, 여기저기 잘 묶을 수 있더라고요

그래서 카시트를 탈때도 유모차를 타거나 할때도

갖고다니면서 사용을 하고 있어요

침이 질질질질 ~ 구강기여서 그런지 여기저기 물기 시작하는 우리딸 ㅋ

여기저기 손에 닿는건 다 물고빨고해서 걱정이였는데,

이 제품은 묶어서 사용할 수 있다보니,

항상 곁에 두고 사용할 수 있어서 참 좋더라고요

이제 아무거나 물고빨고 하지맙시다 아가씨 ㅋㅋ

오빠랑 함께 엑티비티 워커를 갖고 놀게 되면

차근차근 설명해주면서 갖고 노는데

그 모습이 어찌나 이쁘던지요 ㅋㅋ

소근육발달에 좋은 자극이 되는 교구로 되어있어서

제법 허리에 힘이 들어가니 나란히 앉아서

이것저것 만들면서 소리듣기 ㅋㅋ

기본적으로 교구하면 갖고 놀고 하는걸로만 알고 있는 분들이 많은데,

아이큐베이비 76종은 뇌자극발달프로그램 제품으로

갖고 놀면서 시각적 / 청각적 등의 자극을 주게 되는 교구여서 더 좋은거 있죠 ㅋ

이 세가지 제품이외에도 탑을 쌓는 숫자블럭도 있는데,

목욕놀이로도 같이 활용을 할 수 있어서,

목욕할때 비가 온다하면서 같이 갖고 놀면서 즐기고 있어요

하나씩 쌓아놓고 노는 장난감이다보니,

최고의 집중력이 필요해서 집중력과 함께 긴장감 그리고

탑을 쌓아올리고 나서의 성취력까지도 함께 얻을 수 있어서

바르게 성장하는데 큰 자극이 되더라고요

몇일전에는 아빠와 함께 탑쌓기를 하면서,

조마조마 한다고 떨린다며 자신의 감정을 마음껏 표현하고,

아빠 이겨라 엄마 이겨라 하며 상대를 응원하는 등의

상부상조하는 이해관계 등에도 도움이 되는 점

아이가 올바르게 성장하려면 다양한 역할놀이를 통해 미리 경험하게 하라는 말이 기억나네요

꼭 인형을 갖고 하는 놀이를 통해서만 역할놀이가 되는게 아니라

아이의 자극이 되는 유아용품 놀이를 통해서도 가능해요 ㅎ

제품만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