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삶/새싹♥빼꼼

생후 1341일 , 생후 260일 미역촉감놀이

스마일0335 2021. 2. 16. 09:27
728x90
반응형
SMALL

​연휴내내 핸드폰 안만지기

유튜브 자제하기

 

개인적인 육아목표를 설정하고 나름 꾸준히 지키려고 노력했네요

​시끌시끌한 코로나속에서.... 하....

우리 지호 킥보드 타고

우리 지우 햇볕 좀 받으면서

산책하면 좋은데. ㅠ

 

코로나로 친척분들 만나지 못하다보니

신랑과 단둘이 육아전쟁 ㅋㅋㅋㅋ

​사랑스러운 우리 꼬마 다람쥐들

어제는 #국수촉감놀이

오늘은 #미역촉감놀이

 

큰애는 확실히 미역을 만지면서

손가락 붕대도 해보면서 다양하게 만지는데

둘째는 무조건 입 ㅋㅋㅋㅋㅋㅋ

​옅은 눈썹 짙게 만들어주기 성공

아참 미역촉감놀이 주의사항

물론 입으로 가는거 최대한 자제 !

그리고 염분을 충분히 빼주기 ​

물에 여러번 담그고 빼면 끝 ㅋ

 

 

오빠는 앵그리버드 만들기 ㅋㅋ

화났다 ㅋㅋㅋㅋㅋ 우리오빠 ㅋㅋ

어릴때 여러번 해보던 #촉감놀이

#유아촉감놀이 다음엔.뭘해여할까 ...

#슬라임 #밀가루반죽

 

 

뜨악 귀요미 등장 ㅋ

구렛나루까지 완벽하게 재연하고 싶었지만

안녕..... ㅋㅋㅋㅋ 구렛나루까지는 안되겠구나

국수와는 다르게 미끌거리는 촉감이 좋은지

펑펑펑 물을 튕기는 딸 ㅋㅋ

 

동생이가 조금 더 크면 둘이 알아서 놀겠지 ㅋㅋㅋ

이날 두 남매는. 미역촉감놀이 열심히 하고

꿀잠 9시도 안돼서 쿨쿨 잠들었네요 ㅋㅋ

집에서 하는 #실내육아놀이

뒷정리가 힘들어도 마음은 뿌듯 ㅋㅋ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