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이야기/새싹♥빼꼼이꺼

실내아기수영장 베베맘보 아기 꿈 잠자는 노하우로구나

스마일0335 2021. 2. 26. 11:18
728x90
반응형
SMALL

실내아기수영장 베베맘보 아기 꿈 잠자는 노하우로구나

아기목튜브 , 아기실내수영장 베베맘보

 

2020년 6월에 태어나서 거의 대부분의 시간을 방콕, 집콕으로 보내고 있는 우리 둘째딸

바깥에 산책도 좀 하고, 공기도 좀 쐬면서 실외활동도 해야하는데 ㅠ

그래야 낮과 밤이 제대로 자리를 잡아 적응을 할텐데, 흑흑

지금 낮과 밤이 바뀐 덕분에 엄마와 아빠는 늘 비몽사몽 ... ㅠㅠ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베이비꿀잠마사지 부터 시작해서 여러가지 방법을 사용했지만,

실제적으로 아이가 직접 `직이는게 아닌 이상 ㅋㅋㅋ 에너지소비가 안되니 .. 후

꿀잠을 위한 엄마 아빠의 프로젝트 빅피쳐 우리딸 밤에 꿀잠재우기 !!!

 

 

아기목튜브시기 다들 알고 계신가요?

뭐 물론 기준이라는건 없지만 인터넷에 보니 평균적으로 50일 후에 하더라고요 ㅋ

저도 50일쯤 부터 시작을 했었고요 첫째때 ㅋㅋㅋ

지금 우리딸은 8개월이 막 된 아가아가랍니다 ㅋ

 

 

재미있게 수영을 누리길 기대하며 아기 수영장 준비해야지 룰루랄라 ㅋㅋ

많고 다양한 아기신체활동 여러가지가 있지만 아기수영 이게 진리라고 찐찐찐이라고 하더라고요

아기수영은 아기에 체력을 많이 사용하게 하는것도 있지만 아기두뇌발달 아기감성발달 등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

많은 엄마, 아빠들이 아이들에게 해주고 있기도 하죠 ~!

저역시 첫째때 진짜 매일같이 수영을 해줬던거 같은데 ㅋㅋ 까마귀 고기를 먹었나 ..

둘째때는 깜빡했네요 ㅋㅋ 얼른 해줘야지 ㅋ

 

 

집에 있는 욕조에서도 해줘도 되지만 아이가 아직은 꼿꼿하게 서서 하는게 더 물적응에 좋을 듯하기도 하고,

또 욕조는 깊지않고 양옆이 딱딱하다보니 부딪히거나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실내아기수영장 #베베맘보 #아기대형수영장 바로 욕실에 설치완료

 

 

 

 

베베맘보 아기 수영장은 0~12개월 아기들에게 안전하게 수영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안락한 공간으로

충분히 아이가 물과의 적응을 하는데도 도움이 되고, 발이나 손을 마음껏 움직여도 되는 널널한 공간 ~!!

그런에 우리 첫째가 보더니 자기도 하고싶다고 ㅋㅋㅋㅋ

둘다 들어가도 큼지막하니 괜찮더라고요 ㅋ

둘째 걷기시작하고 앉았다 일어섰다 혼자할 수 있게 되면 둘이 같이 해줘도 되겠어요 ㅋㅋ

 

베베맘보 아기수영장 구성품  베베맘보아기수영장 , 지지대 , 튜브 에어펌프 , 설명서 끝

또한 아기목튜브 필요한거 다들 알고 계시죠?

허리힘이 없는 아기들이기 때문에 앉았다 일어섰다를 하는 시기가 아닌 아기들은 목에 튜브를 해서 물 위에 떠서

수영을 하는거거든요 ~!! 아기목튜브 준비완료 ㅋ

목튜브도 역시 베베맘보 ㅋㅋㅋ 목튜브구성품도 에어펌프가 있어서 두개나있어요 ㅋㅋ

 

 

아기목튜브 바람 넣는 방법 ~! 너무 빵빵하게 바람을 넣는것 보다는

아이가 움직임이 불편하지 않는 정도만 채우는게 좋다해요

70~80 정도로 채우는 센스 ~!! 너무 가득 채우면 여기저기 움직일때 탄력이 좋아서 불편...ㅠ

그리고 수영장 지지대를 넣어주고 윗부분에 바람만 넣어주면 끝 ㅋㅋㅋ

초간단하죠! 집에 작년 여름에 첫째가 하던 수영장이 있는데

그건 바람을 넣고 빼고 하는게 시간이 참 많이도 걸렸는데,

베베맘보 수영장은 지지대로 딱 세워서 해주면 끝끝끝

 

 

까다로운 국내 기준에 맞춰 주문 생산한 정식 수입 제품으로 KC 인증완료

유해성분도 FREE 확인완료

 

 

우리 아기가 사용할 수영장인데, 아무거나 사용할 수 는 없자나요>_<

아기 목욕온도 다들 알고 계시죠 ㅋ 40도 정도로 알고 있는데 맞으려나 ㅎㅎ

신생아물온도 예전에 검색해봤는데 40도 였던 기억이 따뜻한 물에 노곤노곤 수영하자 ㅋ

오빠 덕분에 첫 수영이 너무 정신이 없었던거였는지, 조금 무서워 하더라고요 ㅠㅠ

원래 아기들은 처음엔 무서워하다가 엄마의 양수에 있었던걸

몸이 기억해서 시간이 조금 지나면 자연스럽게 움직이게 된다고 하던데 ㅋㅋ

 

 

자연스러운 움직임으로 스트레스 해소 , 두뇌발달 , 감성발달, 수면발달, 신체발달까지 굿굿굿

또한 물의 적당한 파동으로 인한 마사지로 인해 소근육발달 ,

심폐기능발달 등으로 성장에도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고요

 

베베맘보 목튜브는 특허받은 이중구조로 되어있어서 한곳에서 바람이 빠지게 되어도 다른 쪽 공기가 남아있어서

안전하게 수영을 할 수 있게 도와준다고해요 ~!! 베베맘보  아기 수영장 , 목튜브 모두 수공정으로 하기 때문에

피부에 자극이 가거나 쓸리거나 할 걱정도 없이 세심한 마무리처리까지 ~!!

 

 

 

물을 채우고나서 빼는 경우에 사실 배수구가 짧아서 불편한 점도 있는데,

연장호스까지 있어서 걱정이 없어요 캬캬캬

오빠가 동생이랑 함께 하고 싶은지 계속 들어가고 싶다해서,

같이하라고 했네요 ㅋㅋ

 

아이가 잠을 안잔다면, 아가의 신체활동을 조금 더 많이 할 수 있게

자극이 되지않으면서 , 스트레스까지 해소를 할 수 있는 물놀이

베베맘보 아기수영장 에서 아기목튜브 하고 신나는 시간을 만들어주세요:)

아이도 엄마도 아빠도 모두가 굿나잇하는 시간 ^-^

 

 

 

#실내아기수영장 #아기수영장 #베베맘보 #베베맘보아기수영장 #베베맘보아기목튜브 

#아기두뇌발달 #아기신체발달 #아기심폐기능발달 #아기소근육발달 #아기감성발달

#아기목튜브 #아기목튜브시기 #꿀잠자는방법 #꿀수면방법

#충북혁신도시맘 #충북혁신맘 #대소맘 #댓글무조건반사 #육아소통

 

 

제품만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