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이야기/새싹♥빼꼼이꺼

몬스터수학 동글동글 해님은 원이야

스마일0335 2021. 2. 26. 14:57
728x90
반응형
SMALL

 

몬스터수학 만난지 4주가 다되어가는 요즘

자기전에 꼭 갖고와서 엄마 이번엔 이거 보고싶어, 엄마 이번엔 이거 하면서

아이가 먼저 챙겨서 보고싶어하는 책이 되어버린 유아수학책

 

이제 5살이 되어가는 우리 지호

더하기 빼기 나누기 곱하기 사칙연산도 굉장히 중요하지만

일상생활에서 가장 쉽게 다가오는게 바로 도형

동그라미 , 세모 , 네모 이미 어린이집에서 배워와서인지

척척척 잘 알고는 있지만,

한번 더 되돌아보며 같이 보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지호가 갖고와서는 이거 보고싶다고 했던 책이기도 하고요 ㅋㅋ

제 친구의 딸은 4살인데 어린이집을 안보내고

친구가 가르쳐주는 엄마표수학을 했는데,

몇일전 오더니 엄청 관심을 갖더라고요 ㅋㅋ

 

기존에 자기가 산 전집은 책이 너무 많다보니,

질이 떨어지는 부분도 많고, 꼼꼼하지도 않고,

아이가 너무 지겨워해서 괜히 샀다 이럴꺼면 뭣하러 전집을 구매했지

하고 화도 나고 짜증도 났다고 하면서 중고로 팔아버리고 싶다고 하길래

그 책은 연령대가 조금 더 높아야하니 참으라고 했네요

 

그래서 집에 있는 소전집으로 구성된

몬스터수학 몇권을 보여주며 적극 추천을 해주었습니다.

우리집에 올때마다 몬스터 책 보면서 좋아했거든요 ㅋ

 

기린미디어 전집으로 세이펜 호환이 되다보니,

콕콕 눌러가며 아이 혼자서도 읽을 수 있는 구성이겠다 싶어요

엄마가 읽어주는게 재미없다고 느끼기 시작하면 안보려는 경우가 많은데

콕콕 찍어가면서 보니 재미있는지 집중모드 ㅋ

 

책의 내용은 정말 다른세계의 이야기를 담았다기보다는

일상생활에 우리 주변에서의 이야기와 환경을 담았기 때문에

아이가 더 집중해서 책을 읽게 되고

같이 우리 주변에서도 찾아보자 하면서 공유를 하고 받아들이는게 더 쉽더라고요 ㅋ

 

동그라미 세모 네모 책을 재미있게 읽고나서

한번 찾아보자 누가 먼저 찾나 하려고하는데

엄마 네모 찾자 하더라고요

그래 하고 핸드폰을 들려고 저는 생각했는데,

아들이 먼저 책을 들더니 네모 하더라고요 ㅋ

 

우리아들 천재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마무리편에는 영어버전도 있어요

영어도 같이 공부할 수 있다는게 정말 획기적이였어요

수학공부도 하면서 영어공부도 같이 되니,

엄마도 만족 아이에게도 자연스럽게 다가가니 굿굿

 

세이펜이 콕콕콕 영어도 읽어주니,

엄마가 발음이 좋지않아도 걱정 NO

 

 

아이의 취향저격

아이가 너무 좋아하는 유아수학

 

 

몬스터수학 정말 최고인듯요 ㅋ

 

 

제품만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