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이야기/새싹♥빼꼼이꺼

유아 방방이 안전바 사용할 수 있어서 좋은 멜킨 트램폴린

스마일0335 2021. 3. 1. 00:07
728x90
반응형
SMALL

 

유아방방이 쿵쿵쾅쾅 아이가 점프를 하면서

성장판 자극이되니 키 크는데 도움이 되겠다싶어서

평소에 제가 참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제품 중에 하나인데

이번에 트램폴린 하면 꽤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멜킨 제품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캬캬캬캬

유아부터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는 튼튼하고 견고한 소재로 만들어서,

아이들에겐 점프하면서 놀 수 있는 유아방방이 어른들에겐 점핑다이어트로 사용할 수 있는

트램폴린이라 더욱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듯 싶더라고요

 

실제로 멜킨트램폴린 하고 검색을 하면 점핑다이어트 단어가 꽤 많은걸 보면 알 수 있죠

저 또한 아이의 성장판을 자극하는데 도움을 주는 유아보조운동기구로 사용하기도 하고

저의 팍팍 찐 살을 감량하는데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기구로도 사용하고 있죠 ㅎㅎ

 

이번에는 제품의 구성과 설치방법을 보여드리고

다음 리뷰를 하게 되면 사용기를 보여드리겠습니다.

 

트램폴린

트램폴린 탄성밴드 보호커버

트램폴린 다리

층간소음 방지 미니 매트

 

유아방방이 멜킨 트램폴린 구성

 

간단한 조립이라 더욱 인기가 좋은거 같다는 느낌이 팍 오더라고요

트램폴린이 접어서 보관도 가능한데, 힘을 많이 줘야해요

사용을 하다가 잠시 사용을 안하고 싶으실때는 반을 접어서 보관을 하면 돼요 !

설명서를 꼭 봐야하는데, 신랑이 제가 아이 씻기는 동안 혼자 만들어버리다가 ㅋㅋ

순서를 잘못하게 되서 다시 다리를 풀고 고생을 했죠

 

멜킨 트램폴린 조립 간단한 설명

 

1. 반이 접힌 트램폴린을 딸각! 소리가 날때까지 힘을 주어서 펼쳐주는데,

반이 접혀있던 부분이 펼쳐지면서 동그라미가 되자나요

그 접혀있는 부분에 손 정말 조심하세요 끼게 되거나 하시면

정말 아프니 꼭꼭 주의하세요

또한 펴다가 바닥에 흠집이 날 수 있느니

매트를 깔아주시거나 해서 조심히 펼쳐주세요

 

2. 안전핀을 꽂아줘서, 접히지 않는걸 방지해주세요

 

3. 다리를 연결하기전 커버를 덮어주세요

 

4. 그리고 커버에 구멍이 있는데, 그거에 맞춰서 끼워주시고,

트램폴린 다리를 연결해주세요

(우리 신랑은 다리부터 연결했습니다 ㅋㅋㅋㅋ

그래서 다시 다리를 다 풀었네요 하 ㅋㅋㅋㅋ)

 

5. 그럼 트램폴린 완성 그리고 안전핸들바를 연결해요

안전핸들바는 별매품이기 때문에 따로 구매하셔야해요

3단으로 조절이 가능한데

80cm . 90cm . 100cm 조절을 하시면 돼요

 

순서만 기억하고 하신다면 금방 하실 듯요

저 혼자서도 뚝딱 할 수 있겠더라고용

 

탄성밴드 , 트램폴린 커버는 트랜폴린의 탄성밴드 부분이

발이 빠지거나 하는것을 방지하기 위해 감싸주는건데,

스프링으로 되어있는 제품들도 많지만,

멜킨 트램폴린은 탄성밴드로 되어있는게 진짜 좋아요

 

스프링은 살이 찝히거나 하면 진짜 아프고, 고장의 원인도 있고

또 저처런 유아방방이를 활용하는 분들이라면 어린이들이 트램폴린 위에서 놀다가

발이 빠지거나 등의 사고 악 생각만해도 마음이 아프네요 윽 ..한번 찝혀본적이 있어서 ㅋㅋ

하지만 멜킨 트램폴린은 탄성밴드를 사용했으니 걱정 노노노

안전핀으로 고정을 꼭 해야 사용을 하다 반이 접힐 수도 있기 떄문에

꼭 접혔다 핀 곳에 안전핀 꽂는 부분에 사용!!

 

그 뚫린 부분에 맞쳐서 커버를 씌워주시고, 다리를 연결해주시면 끝 ~!!

그렇게 다리까지 완성

그리고 저는 안전바를 별도로 준비했기 때문에

안전바까지 조립을 해볼께요

 

멜킨 트램폴린 40인치 , 48인치 , 55인치 있는데

48인치 55인치는 정말 크기 때문에 자리를 많이 차지한다고

저는 개인적으로 생각이 들어서 40인치를 적극 추천해주고 싶어요

 

3단 조절 안전바

잡고 뛰면 더 안전하고 좋더라고요

고무 부분을 돌려서 빼주고 다시 안전바를 넣어주고 고무부분을 마무리

 

긴나사, 짧은나사가 있는데, 아래쪽에 트램폴린 다리를 고정하는 부분은 짧은 나사

그리고 위에 부분은 긴나사를 사용해주시는거예요

 

3단 안전바 연결 후 신장에 맞게 길이를 조절하고,

최대 100kg까지 하중을 견딜 수 있기 때문에

활용성이 더 좋은 듯요

 

제가 예전에 점핑다이어트 트램폴린 운동하는 곳을 다녔는데,

거기서 더 많은 운동효과를 위해 잡고 뛰지말라고 해서

안잡고 뛰다가 다리를 삐꺽해서 한달내내 깁스를 했어요....

트램폴린 초보자들은 안전바 진짜 필수

그리고 또 아무리 전문가여도 운동을 하다가

균형을 잃게 되는 경우도 있기 떄문에 안전바는 되도록이면

꼭 있게 운동을 하는걸 추천해요 !

 

저희 집에서 사용을 하고 싶었지만,

아파트다보니 층간소음이 걱정되서, 친정집으로 갔습니다

 

역시나 우리아들이 제일 신났고

그렇게 신난 손자를 보니 아빠,엄마 즉 외할아버지 외할머니가

너무 흐믓해하고 만족해 하시더라고요

 

우리아들 쑥쑥 키 크자 빠밤 !!

 

 

어른들을 위한 점핑다이어트

아이들을 위한 유아방방이

안전하게 제작된 멜킨스포츠 트램폴린

 

우리 지호 , 지우 신나게 뛰자 !!!

 

 

#트램폴린 #멜킨트램폴린 #점핑다이어트 #유아체조 #유아성장체조

#유아실내놀이 #유아방방이 #유산소운동 #어린이성장 #유아키성장

#유아키운동 #유아키체조 #충북혁신도시맘 #충북혁신맘 #대소맘 #댓글무조건반사

 

728x90
반응형
LIST